격동의 해 앨버타 정부 균형 예산을 위한 궤도 오르고 있다.

격동의 해 내년에 626억 달러 매출 예상 5억 1100만 달러 흑자 예상

앨버타 주 정부는 8년 만에 처음으로 예산 균형을 맞추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는 석유 및 가스 가격 상승으로 가능해진 일입니다.

Travis Toews 재무장관은 목요일 입법부에 2022-23년 예산안을 제출했으며 향후 3년 동안의 예산 균형을 유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정부는 또한 그 해마다 흑자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내년에 약 621억 달러로 고정되어 앨버타는 2022-23년에 5억 1,100만 달러의 흑자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

통합 보수당 정부가 팬데믹 이전에 그랬던 것처럼 재무 관리들은 고용률과 급여 인상에 힘입어 더 많은 개인 및 법인 소득세가 지방 금고로 흘러들어가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주류, 게임 및 대마초에서 기대되는 더 높은 수입과 함께 석유 및 가스 수입에 대한 앨버타의 의존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Toews는 목요일 이른 기자 회견에서 “우리가 에너지 산업에 의존하고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격동의 해 앨버타

“이는 지방 경제의 큰 부분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계속해서 더 다양한 경제를 보게 됨에 따라 다른 수입원에서 더 많은 안정성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역청 로열티는 2022년 4월 1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앨버타주의 내년 예상 매출 626억 달러의 약 6분의 1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가정은 내년 평균 서부 텍사스산 원유 가격이 배럴당 70달러라는 것에 의존합니다.

제안된 지출은 정부가 가뭄에 시달리는 농부들을 위한 COVID-19 전염병 대응 및 재난 구호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붓는 올해보다 4.3% 적습니다.

이번 달 알버타의 가격은 GJ당 약 $4.60였습니다. 격동의 해

정부는 급증하는 공과금 청구서로 입을 다물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이러한 리베이트는 천연 가스 비용이 기가줄당 $6.50 이상으로 상승할 때만 적용됩니다.

예산 문서에는 리베이트 프로그램이 2022년 10월까지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고 나와 있지만 Toews는 목요일에 가격이
그 전에 $6.50 임계값 이상으로 오르면 정부가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리베이트를 발행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로그램 작동 방식에 대한 정확한 세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역 기사 보기

2022년 예산은 또한 UCP 정부가 2019년에 도입한 세금 브래킷에 대한 동결을 계속합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세금 범위가 증가하는 것을 방지하여 소득이 더 이상 구매력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도 일부 사람들은 더 높은 세율을 지불하게 됩니다.

동결은 일시적이어야 했다. Toews는 목요일 앨버타 정부가 회계 연도를 흑자로 마감한 후 정부가 이를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몇몇 비평가들은 계속되는 브래킷 크리프에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방에서 노동력 부족이 심화되고 있고 실업 근로자의 기술과 고용주가 찾고 있는 훈련 사이의 불일치를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