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코스에서 망명 신청자들은 비인간적인

그리스 코스에서 망명 신청자들은 비인간적인 환경과 방치에 대해 불평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유령처럼 느껴진다. 아무도 우리를 보지 않습니다.’

그리스 코스에서

오피사이트 최근 겨울에 레스보스의 난민들이 직면한 열악한 상황이 널리 보고되었지만 다른 그리스 섬 코스의 망명 신청자들은 과밀한 수용소

안팎의 상황이 더 좋지 않고 그들의 곤경이 무시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섬의 주요 허브인 코스 타운(Kos Town)에는 해변가 바가 널려 있고 졸린 호텔이 여름 관광객의 유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스 시민 보호부

자료에 따르면 필리 구금 센터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816을 위해 설계된 공간에서 3,745명의 망명 신청자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유령처럼 느껴집니다. 아무도 우리를 보지 않습니다.” 28세 예멘인 Aymen Alkhawlani가 캠프를 둘러싸고 있는 철조망 사이로

내다보며 말했습니다.

그리스 코스에서

UNHCR이 The New Humanitarian에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4,100명 이상의 이민자와 망명 신청자가 코스에 거주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수는

시리아와 팔레스타인 출신입니다. 대부분은 터키에서 직접 작은 배를 타고 도착하지만 일부는 다른 섬의 혼잡을 완화하기 위해 옮겨졌습니다.

그리스 당국은 망명 신청자들이 신청이 처리될 때까지 코스를 기다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는 1년 이상이 걸릴 수 있지만, 여성 전용

가족이거나 고문 생존자와 같은 특정 취약성 기준을 충족하는 사람들의 청구는 더 빨리 처리될 수 있습니다.More news

“음식을 많이 먹을 수는 없습니다. 덜 익어서 사람이 아닌 동물을 위한 음식 같다”고 말했다.

Pyli는 Kos에서 망명 신청자를 위한 유일한 시설입니다. 과밀로 인해 주민들은 캠프의 공식 경계 밖에 임시 대피소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캠프를 떠날 수 있지만 지역 망명 사무소에서 “공개 카드”라고 알려진 카드를 받을 때까지 섬을 떠날 수 없습니다. 이 과정은 수개월, 때로는 1년 이상이 걸릴 수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타이프에서 온 40세의 야세르 카바니(Yasser Qabani)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이 담요를 사용하여 방수포로 임시 주택을 만든 무너져가는 석조 건물을 걸으면서 “이 집은 사람이 아니라 쥐를 위한 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각 생활 공간 사이의 분할로.

카바니는 겨울 햇살 아래 콘크리트 바닥에서 오래된 타이어를 가지고 노는 아이들에게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없습니다. “덜 덜 익어서 사람이 아닌 동물을 위한 음식 같다.”

캠프 당국과 계약을 맺은 2개의 케이터링 회사가 터키와 북아프리카에서 새로 도착한 그리스와 이탈리아의 9개 EU 이주 “핫스팟” 중 하나인 Pyli에서 하루 세 끼 식사를 제공합니다.

Pyli의 버려진 건물 뒤에는 창문이나 자연 채광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없는 더 큰 건물이 있습니다. 이 공간에는 약 100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방은 천 조각으로 나뉘었고 최근 폭풍우 동안 많은 양의 물이 범람한 천장의 구멍에서 빛의 균열만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