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초가공 식품으로 구성된 영국

대부분의 초가공 식품으로 구성된 영국 평균 학교 급식

대부분의

오래된 토토사이트 도시락과 중등 학교 급식은 급등하는 식비가 물기 시작하면서 대부분의 칼로리를 포함합니다.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연구에 따르면 제품이 영국 평균 학교 급식의 거의 2/3를 차지하는

것으로 밝혀진 후 학교에서 초가공 식품에 대한 긴급 상한선을 요청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초등 및 중등 학교에서 초가공 식품은 점심 식사로 제공되는 칼로리의 64%를 차지했으며

도시락에는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제공하는 식사보다 더 많은 식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스트 푸드와 탄산 음료를 포함한 초가공 제품은 종종 저렴하고 건강에 좋은 옵션으로 판매되지만 염분,

지방, 설탕 및 비만, 당뇨병 및 암과 같은 건강 악화와 관련된 첨가제가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 공중 보건 학교의 제니 파넘(Jennie Parnham) 박사는

“학교 급식은 모든 어린이에게 저렴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메커니즘이어야 하며, 이는 현재 생활비 위기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현재는 그렇지 않습니다.

학교 급식에서 초가공 식품의 수준을 제한하는 시급한 정책 조치가 필요합니다.”

연구원들은 2007년부터 2018년 사이의 국가 식단 및 영양 조사에 기록된 바와 같이 3,300명

이상의 초중등 학생이 먹는 점심의 내용을 평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초가공 식품은 도시락에서 82%, 64%를 차지했습니다. 학교 급식.

Nutrients 저널의 분석에 따르면 어린이들은 초등 학교에서 중등 학교로 이동할 때 초가공 식품을 더 많이

섭취했으며 식품에서 제공하는 칼로리는 61%에서 77%로 증가했습니다. 학교.

대부분의

2018년 이후 학교 급식이 개선되었는지 묻는 질문에 Parnham은 문제가 더 악화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렉시트(Brexit)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식비 상승으로 학교는 압박을 받고 있지만 정부 지원은 늘지 않고 있다.

지난 달, 학교 급식 제공자들은 비용 상승으로 인해 다음 학년도에 계약을 중단하거나 더 낮은 품질의 급식을 제공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현재 학교급식 기준에는 초가공식품에 대한 언급이 없으나 연구자들은 어린이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반드시 규제해야 한다고 보고 있다.

학교가 더 저렴한 가격에 더 건강한 식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정부의 추가 자금과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도시락에는 학교 급식보다 초가공식품이 더 많이 포함된 것으로 밝혀졌지만 연구자들은 부모를 탓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부모님이 초가공식품을 피하고 싶다면 성분표를 살펴보세요. 발음할 수 없거나 인식하지 못하는 성분이 많으면 초가공품이라고 Parnham은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이 제안하는 한 가지 팁은 탄산 음료, 과일 주스 및 요구르트 음료를 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Aston Medical School의 영양학자인 Dr Duane Mellor는 학교 급식에 대한 기대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항상 가장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문제는 학교 급식사들이 매우 제한된 예산으로 음식을 더 많이 요리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이들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것은 우리 학교에서 덜 건강한 메뉴

옵션을 제공하고 먹는 경향이 있는 주기가 될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