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아름다운 극장

도심 속 아름다운 극장
마나우스 시에는 유럽의 웅장함을 브라질로 가져온 장엄한 19세기 오페라 하우스인 놀라운 문화 기념물이 있습니다.

Benjamin Ramm이 안으로 들어갑니다.

Rio Negro의 지류는 음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마조나스 주의 주도인 마나우스 외곽에는 노란색 엉덩이 까치새의 울음소리, 매미의 억양, 카푸친 원숭이의 불협화음 등 비할 데 없는 다양한 교향곡이 있습니다. 물이 잔잔하면 검은 실토 시냇물을 미끄러지는 핑크 돌고래의 딸깍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도심 속

먹튀검증사이트 마나우스의 음악은 야생 동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19세기 후반에 알려지게 된 ‘열대 지방의 파리’에는 도시의 주요 광장을 지배하는 장엄한 오페라

하우스인 아마조나스 극장(Teatro Amazonas)이라는 놀라운 문화 기념물이 있습니다. 고무 붐이 한창이던 마나우스의 풍요로움에 대한 증거인 이 극장은 열대 우림 한가운데에서 유럽 문화의 맛을 재현하려는 기이한 시도입니다.

오페라 하우스는 15년에 걸친 공들인 건설 끝에 1896년 12월 31일에 개관했습니다. 그리고 협상.

현지에서 조달한 목재를 제외하고 모든 재료는 유럽에서 수입되었으며 비용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베네치아 무라노 유리로 만든 32개를 포함하여 198개의 수정 샹들리에가 이탈리아에서 왔으며 스코틀랜드 주철이 탁월한 음향에 기여하는 22개의 중공 진동 기둥을 지탱합니다. more news

700석 규모의 극장의 가장 우아한 특징은 거문고 모양으로 배열된 객석의 곡률이다. 이탈리아

건축가 Celestial Sacardim은 파리의 Palais Garnier의 내부를 모델로 했으며, 동료 이탈리아인이 그린 천장은 에펠탑을 경건하게 올려다보는 듯한 인상을 줍니다. 75미터 높이의 무대는 브라질 화가 Crispim do Amaral이 그린 커튼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커튼은 검은색 Rio Negro와 유백색 Rio Solimões 사이의 ‘물이 만나는 곳’ 근처에서 지역 물의 여신 Iara를 묘사합니다.

도심 속


가장 창의적인 혁신은 알자스에서 수입한 36,000개의 타일로 만든 상징적인 돔으로, 브라질 국기가 새겨져 있습니다.

1889년 극장 건설 중 브라질이 공화국이 되어 Dom Pedro II의 제국 통치가 종식되었습니다. 프랑스 혁명 100년 후의

새로운 공화주의 정신은 파리지앵 오귀스트 콩트의 실증주의 철학에서 파생된 깃발 중앙의 모토인 질서와 진보에서 여실히 드러난다.

여행 가이드 사미르 토레스에 따르면, 계속해서 비평가들을 분열시키고 있습니다. 전통주의자들은 그것을 기이한 추가로

간주했습니다. 형식도 대칭도 아니고 유용성도 아닙니다(내부의 일부를 형성하지 않으며 지붕은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보강되어야 함). 어떤 사람들은 돔을 ‘크고 화려한 모자’라고 비웃지만, 나는 그것이 건축 양식(르네상스, 바로크, 신고전주의)을 융합한 건물에 딱 맞는 왕관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는 것보다 보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