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주지 않고 형의 희귀 포켓몬 카드를

돈도 주지 않고 형의 희귀 포켓몬 카드를 판 십대 난리
인터넷은 그의 형제의 매우 귀중하고 희귀한 포켓몬 카드를 판매하고 그에게 모든 돈을 주기를 거부한 십대를 비난했습니다.

Reddit의 r/AmITheA**hole 포럼에 게시된 익명의 사용자 이름 u/Low-Hat-6035의 십대는 4백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AITA” 커뮤니티의 의견을 얻기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돈도 주지

이 바이럴 게시물에는 5,000개가 넘는 추천과 1,00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돈도 주지

오리지널 포스터(OP)는 그와 그의 형이 어렸을 때부터 포켓몬의 열렬한 팬이었다는 설명으로 그의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수집품에 수천 장의 포켓몬 카드가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이사를 가던 OP의 형은 동생을 도우던 중 포켓몬 카드 한 벌을 발견하고 살펴보기 시작했다. 카드에 대한 “고른 관심”으로 인해 그는 약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카드를 찾았습니다.

OP는 카드 평가를 받으러 갔고 약 $4,300의 가치가 있음을 발견했지만 수집가와 “비공개, 조직 판매”로 더 나은 거래를 얻었습니다. 그 사실을 동생먹튀검증커뮤니티 에게 말하자 그는 “분노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그는 내가 그에게 카드 가치의 전체 가치를 제공하기를 거부한 것에 대해 바보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에게 내가 없었다면 그들은 결코 빛을 보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에게 이익의 일부를 주는 협상을 시도했지만 그는 고려조차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요 며칠간 그는 내 존재조차 인정하지 않고 집 안을 어슬렁거렸다.

타이밍이 안 좋다. 형이 며칠 뒤에 떠나는데 나는 그와 나쁜 관계로 끝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최근 게시물에 추가된 내용에서 OP는 자신과 동생이 매우 가깝고 자신이 판매한 카드가 자신과 동생의 조합일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카드를 찾고 평가하는 데 노력을 기울인”후 얻은 돈의 일부를 원합니다. more news

뉴스위크(Newsweek)는 “가상 임신”에 대해 여동생을 불쾌하게 여겼던 형제 자매를 포함하여 형제 간의 갈등에 관한 여러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새 엄마는 여동생의 휴가를 “파괴”하고 조카에게 진실을 말함으로써 동생의 가족을 “파괴”했다는 이유로 지원을 받은 한 남자에 대해 난리를 피웠습니다.

가장 가치있는 포켓몬 카드는 무엇입니까?
dicebreaker.com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Pokémon 카드와 그 가치는 프리릴리즈 Raichu($10,500에 판매됨), Master’s Key($21,000에 판매),
Espeon 및 Umbreon Gold Star POP 시리즈($22,000에 판매),
2002년 Pokémon World Championships No. 1 Trainer($31,200에 판매), 1996년 Pokémon Japan Base Set No Rarity Symbol Holographic Venusaur($55,000에 판매).

목록은 1999년 Pokémon 일본 프로모션 트로피컬 메가 배틀 트로피컬 윈드($65,100에 판매), 1999년 슈퍼 시크릿 배틀 No. 1로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