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루블, 제재에 급락

러시아 루블 체제를 이야기하다

러시아 루블

러시아는 치솟는 석유 및 가스 가격으로 인해 축적된 비축액이 약 6,300억 달러(4,700억 파운드)에 달합니다.

그러나 이 돈의 많은 부분이 금뿐만 아니라 달러, 유로, 스털링과 같은 외화에 저장

되어 있기 때문에 러시아 중앙 은행과의 거래에 대한 서방의 금지는 모스크바가 현금에 접근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제재의 여파로 러시아 통화인 루블의 가치는 미국 달러에 대해 40%나 폭락했습니다.

Charles Stanley의 수석 투자 매니저인 Will Walker-Arnott는 BBC에 “러시아가 점점 더 경제적인 패거리가 되어 글로벌 금융 시스템에서 점점 더 고립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으며 이는 위험합니다. .

그의 군대가 남쪽에서 어느 정도 진척을 보이고 있지만 그의 이웃에 대한 이 오랫동안 계획된 침공은 계획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국경 너머에서 국제적 반응은 그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더 심각해 러시아 경제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결국 그의 권위를 위협할 수 있었습니다.

러시아

다음은 무엇입니까? 제재에 대해 모스크바는 서방 기관에 대한 대규모 사이버 공격으로 어떤 형태로든 보복할 것입니다.

그러나 푸틴의 더 시급한 임무는 그가 우크라이나에서 승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평화 협정의 가능성이 희박하지 않다면 우크라이나의 도시에 대한 러시아의 공세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지금

체첸과 시리아에서의 러시아의 이전 행동으로 판단하면 민간인의 안전에 대한 배려가 부족할 것이며 모스크바는 아직 사용하지 않은 파괴적인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 진입한 지 5일째 되는 날, 두 나라가 전쟁을 끝내기 위한 회담을 시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은 즉각적인 휴전과 러시아군의 철수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러시아 협상가인 블라디미르 메딘스키(Vladimir Medinsky)에 따르면 모스크바는 양측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합의에
도달하기를 원한다고 한다.

회의가 시작되기 전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군에 무기를 내려놓을 것을 촉구하고 EU가 우크라이나에 즉시 가입을 승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어머니는 아기와 함께 우크라이나를 떠나는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크라이나 위기의 영향은 10개월 된 아기를 데리고 집을 떠나는 순간에 대해 BBC에 말한 우크라이나인 어머니와의 이 감정적인 인터뷰에서 설명됩니다.

남편을 두고 떠나야 했던 Liza Grach는 자녀가 “잘 자”고 “폭탄과 폭발” 소리를 들을 수 없도록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크렘린은 러시아가 제재를 ‘제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Dmitry Peskov)는 기자회견에서 러시아가 루블화를 폭락시킨 서방 국가들이 부과한 제재를 해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eskov는 월요일에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제재는 어렵지만 우리 나라는 피해를 보상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늘 푸틴 대통령은 경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