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원들, 트럼프 리조트 수색, FBI 요원

미국 의원들, 트럼프 리조트 수색, FBI 요원 발견 문서에 대해 면밀한 검토 촉구
미국의 주요 의원들은 지난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플로리다 해변 휴양지에 대한 법원의 승인을 받은 수색에 대한 정당성과 그가 이른 아침 백악관을 떠날 때 기밀 문서를 가지고 가서 미국 국가 안보를 훼손했는지 여부를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일요일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2021.

미국 의원들

하원 정보위원회의 공화당 원내대표인 Mike Turner 의원은 CNN의 “State of the Union” 쇼에서 “우리는 여러 가지 우려 사항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메릭 갈랜드(Merrick Garland) 법무장관은 미 치안 판사가 이를 승인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권한을 부여했다고 밝혔습니다.

Turner는 “FBI가 [트럼프의 마라라고 자택에서 발견한]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실제로 분류된 물질인지, 그리고 그것이 고도로 분류된 물질 수준으로 상승하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적인 [증거]가 없습니다.”

지난 월요일 검색 후 FBI 요원들은 11개의 기밀 문서 파일이 포함된 20상자의 자료를 수거했습니다.

그중 일부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보안 등급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고도로 안전한 정부 통제 위치에서만 볼 수 있는 “일급 비밀/민감한 구획 정보”.

트럼프의 겨울 집은 그런 곳이 아니었지만, 전직 미국 지도자는 자신이 그렇게 할 권리가 있는 것처럼

퇴임하기 전에 자료의 기밀을 해제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미국 의원들

그러나 미국 관리들은 이후 그가 FBI 요원들이 발견한 문서의 기밀을 해제했음을 보여주는 문서 작업의 흔적이 없다고 말했다.

Arash Arabasadi의 관련 비디오 보기:

트럼프는 퇴임한 지 약 1년 만에 1월에 15상자의 자료를 국립 기록 보관소에 넘겼습니다.

밤의민족 대통령이 퇴임하고 다시 개인 시민이 될 때 미국 법에서 요구하는 기밀 문서를 포함합니다.

그는 정부가 자료에 대한 소환장을 확보한 후 6월에 더 많은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검찰은 이후 마라라고에 더 많은 기밀 자료가 있다고 의심했고 지난 월요일 수색을 시작했다.

수색에 대한 법원의 승인을 구하면서 미국은 간첩법을 포함한 3가지 미국법 위반 가능성에 대해 트럼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Turner는 “양당을 기준으로 의회는 ‘우리에게 상품을 보여주세요’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첫째, 법무부와 FBI가 판사에게 그들이 찾을 것이라고 말한 것과 그들이 찾은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Turner는 “정보 위원회 위원들이 볼 수 있는 능력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그것이 즉각적인 국가 안보 위협 수준으로 올라갈 경우, 그것이 실제로 대통령의 집을 습격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more news

“그들은 법원에 가는 것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소환장을 집행하도록 법원에 요청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선택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누구도 법 위에 있지 않으며, 도널드 트럼프는 법 위에 있지 않습니다. Garland 법무장관도 법 위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의회는 감독할 권한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이와 같은 자료를 본 적이 있습니다.

법원에 제출된 자료를 보았습니다. 이것은 전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