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플레이션은 8월 침체에도 불구하고

미국 인플레이션은 8월 침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완고하게 높음

미국 인플레이션은

토토 회원 모집 워싱턴 (AP) — 8월에 낮은 가스 비용으로 미국 인플레이션이 2개월 연속 둔화되었지만 경제 전반에 걸쳐

대부분의 다른 물가는 계속 상승했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미국 가계에 큰 부담이 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소비자물가는 1년 전보다 8.3%, 7월보다 0.1% 올랐다. 그러나 변동성이 큰 식품 및 에너지 비용을 제외한 “핵심” 가격의 급등은 특히

우려스러웠습니다. 이는 예상을 웃돌았고 연준이 금리를 더 공격적으로 인상하고 경기 침체의 위험을 높일 것이라는 두려움을 촉발했습니다.

높은 임대료, 의료 서비스 및 신차에 힘입어 핵심 ​​가격은 8월말 연도에 6.3%, 7월부터 8월까지 0.6% 상승했다고 정부가 화요일 밝혔다.

다른 많은 품목 중에서 가구와 스포츠 장비도 가격이 더 높아졌고, 이는 기업들이 소비자 수요가 강함에 따라 여전히 가격을 인상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가격 인상 폭은 적어도 현재로서는 핵심 인플레이션이 완화될 것이라는 희망을 무너뜨렸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인플레이션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더 명확하게 읽기 위해 핵심 가격을 추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가는 급락했고 S&P 500 지수는 2020년 6월 최악의 날인 4% 이상의 손실을 입었고 채권 수익률은 예상보다 낮은 핵심 수치로 급등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이제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더욱 강력하게 신용을 강화할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미국 인플레이션은

제롬 파월 의장은 다음 주 연준의 기준금리를 또 한 번 크게 인상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소비자 및 기업 대출 비용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더 공격적인 연준의 금리 인상은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정도로 성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현재 연준이

현재 2.25~2.5% 범위에 있는 단기 기준금리를 내년 초까지 4.5% 이상으로 인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중앙은행이 경기 침체를 일으키지 않고 인플레이션을 길들이는 “연착륙”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가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MacroPolicy Perspectives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Laura Rosner-Warburton은 “실망스러운 보고서였습니다. “그것은 더 높은 이자율과 경제에 대한 경착륙의 위험을 높입니다.”

인플레이션은 많은 미국인들이 경험한 것보다 높으며 특히 가족의 식료품 비용, 임대료 및 공과금을 증가시킵니다. 암울함을 심화시켰습니다

공화당은 중간 선거에서 인플레이션을 핵심 쟁점으로 삼으려 했습니다. 그들은 작년에 통과된 조 바이든 대통령의 1조 9000억 달러

규모의 경기 부양 패키지가 증가의 대부분을 차지했다고 비난합니다. 많은 경제학자들이 일반적으로 동의하지만,

복잡한 공급망, 급격한 임금 인상,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역시 인플레이션 급등의 핵심 요인이라고 말합니다.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가장 눈에 띄는 인플레이션 지표인 휘발유 가격의 하락은 중간 선거에서 민주당원의

전망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바이든에 대한 약간 더 높은 대중 지지율에 기여했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트럼프 대통령은 화요일 성명에서 “전반적으로 지난 두 달간 우리나라의 물가는 기본적으로 보합세를 보였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더 많은 미국 가정에 반가운 소식입니다.”

연설에서 바이든은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이 가계 예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대신 그는 의약품 가격을 낮추고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해 지난 달에 제정된 법률을 포함하여 행정부의 최근 입법 성과를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