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뮤다와 캐나다는 푸에르토리코가

버뮤다와 캐나다는 푸에르토리코가 비용을 계산함에 따라 피오나를 위해 버팀목을 섰습니다.

버뮤다와 캐나다는

섬 전체에 걸쳐 최소 6개의 지방 자치 단체가 카테고리 1 허리케인으로 강타한 폭풍으로 차단된 지역이 있으며 이후 강화되었습니다.

서울 오피 버뮤다와 캐나다의 대서양 지방은 당국이 목요일 푸에르토리코의 폭풍으로 좌초되고 힘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도로를 개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허리케인 피오나의 폭발에 대비하고 있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지나간 후 ​​푸에르토리코 살리나스의 살리나스 해변에 집들이 침수되고 있다.
‘우리는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물 공급은 허리케인의 분노에 취약합니다.
더 읽기
이 폭풍은 밤새 버뮤다 근처를 지나갈 때 여전히 카테고리 4의 힘으로 예상되었고, 아마도 금요일 늦게 캐나다에 도달했을 때 온대성 저기압으로 여전히 위험할 정도로 강력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캐나다 허리케인 센터(Canadian Hurricane Centre)의 경고 대비 기상학자인 밥 로비쇼(Bob Robichaud)는 “상륙하면 매우 큰 폭풍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넓은 지역을 덮을 것입니다.”

캐나다 관리들은 홍수, 유실, 폭풍 해일 및 정전의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었습니다.

버뮤다와 캐나다는


푸에르토리코의 관리들은 산사태, 두꺼운 진흙, 부서진 아스팔트를 견뎌야 하는 종교 단체, 비영리 단체 및 기타 단체와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음식, 물, 약품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차량이 고립된 지역에 곧 진입할 수 있도록 길을 비워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비상 관리 기관의 니노 코레아(Nino Correa) 국장은 카테고리 1 허리케인을 강타한 피오나(Fiona)로 인해 최소 6개의 지방 자치 단체가 차단된 지역이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Manuel Veguilla는 일요일 이후로 북부 산악 마을인 Caguas에 있는 이웃을 떠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모두 고립돼 있다”며 “가까운 동네까지 오래 걸어갈 힘이 없는 형을 비롯해 연로한 이웃들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Veguilla는 시 공무원이 목요일에 통로를 열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큰 바위가 인근 다리와 그 아래 10피트 공간을 덮었기 때문에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의심했습니다.

이웃들은 비영리 단체가 내려준 음식과 물을 공유했으며, 한 노부부의 아들이 수요일에 걸어서 보급품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Veguilla는 5년 전에 거의 3,000명을 사망에 이르게 한 카테고리 4 폭풍인 허리케인 마리아

이후에 그와 다른 사람들이 곡괭이와 삽을 사용하여 잔해를 치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Fiona는 달랐고 거대한 산사태를 일으켰습니다.

광고
“나는 그 돌들을 내 어깨 위로 던질 수 없다”고 그는 말했다.

수십만 명의 다른 푸에르토리코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Veguilla에는 수도나 전기 서비스가 없었습니다. 그는 근처에 천연 수원이 있다고 말했다.

Fiona는 푸에르토리코의 남서부를 강타하여 섬 전체에 정전을 촉발했으며 폭풍 후 4일이

지난 목요일에 147만 명의 고객 중 약 62%가 정전 상태였습니다. 고객의 1/3 또는 400,000명 이상이 아직 수도 서비스를 받지 못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전력 에너지 당국인 Josué Colón은 기자 회견에서 Fiona의 영향을 덜 받는

지역에 금요일까지 전력을 공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관리들은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지역에 전력이 언제 복구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