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는 FBI 요원의 은퇴가

변호사는 FBI 요원의 은퇴가 헌터 바이든 수사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그의 변호사의 성명에 따르면 FBI 요원의 지난 금요일 은퇴는 소셜 미디어에서 그가 한 정치적인 언급이나 헌터 바이든 조사에 대한 링크와 관련이 없다고 한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특수 요원 보좌관 Timothy R. Thibault는 30세 이후 8월 26일 FBI에서 “자발적으로” 은퇴했습니다.

변호사는 FBI

그의 프로 보노 변호사는 수년간 근무했으며 “해고되지도, 강제 은퇴하지도 않았고, 은퇴를 요구받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변호사는 FBI

익명의 변호사는 “지난 몇 달 동안, 특히 지난 24시간 동안

Morrison & Foerster LLP의 회사에서 “우리 고객에 대한 부정확한 미디어 기사와 소셜 미디어에 대한 주장이 많이 있었습니다.”

지난 5월 아이오와주 척 그래슬리 상원의원은 FBI 국장인 크리스토퍼 레이와 변호사에게 서한을 보냈다.

Merrick Garland 장군은 Thibault가 전직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비판하는 것으로 보이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좋아요를 설명합니다.

로저 스톤(Roger Stone)과 마이클 플린(Michael Flynn) 사건에서 윌리엄 바 법무장관과 법무부 의사결정.

Grassley는 Thibault가 공무원의 정치 활동을 제한하는 Hatch Act를 위반했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Wray는 의회 위원회 앞에서 증언하는 동안 질문을 받았을 때 Grassley가 강조한 게시물 유형을 “심각한 문제”라고 불렀습니다.

7월에 Grassley는 Wray와 Garland에게 2020년 10월에

Thibault는 New York Post가 컴퓨터에 대한 기사를 게시한 후 Hunter Biden의 노트북에 대한 조사를 종료했습니다.

Thibault는 노트북이 러시아 허위 정보 캠페인의 일부일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변호사의 진술에 따르면 티볼트는 “계획이나 실행에 있어서” 마라라고에서 트럼프의 자택 수색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2022년 8월 4일 FBI 국장이 확인한 바에 따르면 볼티모어 현장 사무소에서 처리 중인” 헌터 바이든의 조사를 감독하지 않았습니다.

Thibault는 워싱턴 D.C.의 현장 사무실에서 근무했습니다. 특히 성명은 “씨.more news

티볼트는 해당 조사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노트북과 관련된 어떤 결정에도 관여하지 않았으며 조사를 종결하려 하지도 않았습니다.”

미 관리들은 NBC 뉴스에 “담당 보좌관은 대선 후보의 아들에 대한 수사를 개시하거나 종결할 권한이 없다”고 말했다.

당시 Barr 법무장관은 메모에서 정치적으로 민감한 조사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020년 선거 이전에 그의 승인 없이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헌터 바이든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티볼트의 변호인은 에이전트가 퇴직할 자격이 있으며 약 한 달 전에 상사에게 그가 떠날 의사가 있다고 말했다고 진술했다.

“미국 국민을 보호하고 초당파적 방식으로 미국 헌법을 수호하기 위해 30년 이상 헌신한 결과”

변호사는 티볼트가 거의 20년 동안 양당 의원의 부패 조사를 주도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