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키나파소에 갇힌 광부들

부르키나파소에 갇힌 광부들: 8명이 사망한 재난으로 이사장이 벌금을 물었습니다.

부르키나파소의 한 광산 책임자에게 지난 4월 8명의 광부들이 사망한 홍수 재해 이후 과실치사 혐의로 유죄가 선고되었습니다.

부르키나파소에 갇힌

캐나다 회사 Trevali의 Hein Frey는 $3,000(2,600파운드)의 벌금과 24개월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이 사건은 당시 국내에서 큰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판결은 충격을 받았으며 부르키나파소의 일부에서는 희생자 수를 감안할 때 형이 관대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Trevali의 계약자 Byrnecut과 함께 일하는 호주 국적의 두 번째 임원인 Daryl Christensen은 12개월의 집행 유예와 1,500달러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재판은 부르키나파소에서 온 광부 가족들의 불만에 따라 8월 24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아프리카 라이브: 대륙의 이 이야기와 다른 이야기에 대한 업데이트

갇힌 광부 수색에서 시신 발견

부르키나파소에 대해 더 알아보기

8명의 광부들은 4월에 집중 호우로 인해 500m가 넘는 깊이에서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한 시간도 채 되지 않아 125mm의 비가 내렸습니다. 이는 월평균 양의 5배입니다.

광부들의 구조 노력에도 불구하고 수도 와가두구에서 서쪽으로 약 100km 떨어진 페르코아 아연 광산에서 광부들의 첫 시신이 수습되기까지는 5월 말까지 걸렸다.

지난 6월에는 66일 간의 수색 끝에 마지막 시신이 수습됐다.

부르키나파소에 갇힌

해외 토토 직원 사고 당시 논란이 있었는데, 홍수가 난 지 5일 만에 인근 마을의 정부 청사에서 시위와 농성을 하고 나서야 구조 작업이 진행됐다.

구조팀은 실종된 광부들이 피난처를 찾았을 수도 있는 광산의 첫 번째 구조실에 도착하는 데 31일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방이 열렸을 때 탄자니아인 1명, 잠비아인 1명, 부르키나파소 출신 6명 등 남자는 아무도 없었다.

아연 광산에는 음식, 물, 산소가 채워진 두 개의 구조실이 있었고 사랑하는 사람들은 광부들이 그 중 한 곳으로 안전하게 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수백만 리터의 물을 퍼냈고 710m 깊이의 광산을 돕기 위해 가나와 남아프리카에서 특수 장비를 들여왔습니다.

Trevali는 구조 작업 동안 광산으로 들어가는 도로 경사로가 재건되었고 24개 이상의 전기 및 디젤 펌프와 함께 5,000m의 새 파이프가 설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한 달 이상 밤낮으로 수색한 끝에 5월 25일 구조팀은 광부들의 시신 4구를 처음 발견했습니다.

당시 캐나다 소유 광산의 사장은 사망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했다.

리커스 그림빅(Ricus Grimbeek)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동료 가족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며 트레발리의 우리 모두는 슬픔에 잠겨 있다”고 말했다.

재난 이후 Trevali와 부르키나파소 정부는 자체 조사에 착수했습니다.More news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일 동안 기사가 게시된 후 댓글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