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카메룬: 보고 싶지 않은 이미지

불타는 카메룬: 보고 싶지 않은 이미지
카메룬의 내전을 목격하다

한 남자가 카메룬의 정예 부대가 착용하는 것과 동일한 피로, 헬멧, 검은색 가죽 끈을 착용한 적어도 12명의 남자 그룹이 지켜보는 가운데 집에 조용히 불을 지르고 있습니다.

불타는 카메룬

카지노제작 “죽고 싶어요.” 마을 추장이 그를 죽이겠다고 때리고 위협할 때 그를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그들은 분리주의 민병대의 일원으로 보인다.

비디오로 캡처되어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공유된 이 클립은 지난 6개월 동안 카메룬에서 쏟아져 나온 수십 개의 클립 중 하나이며 그 중 일부는 BBC 아프리카 아이에서 분석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불타는 마을을 보여줍니다. 다른 사람들은 고문과 살인 행위를 기록합니다. 많은 것들이 너무 그래픽으로 보여 보여주기에 부족합니다.

종종 혼란스럽고 확인하기 어렵지만, 이 영화는 정부가 서부 카메룬의 영어권 지역에서 무장 반군을 진압하려고 시도하면서 잔인한 내전으로 미끄러져가는 국가를 보여줍니다. more news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영어권 카메룬의 위기:
보안군은 충돌을 억제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26일 카메룬 남서부 부에아 거리에서 제21자동차보병여단 병사들이 순찰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AFP
2016년 영어를 구사하는 변호사, 학생, 교사들의 시연으로 시작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주변화에 대한 항의는 탄압에 직면
활동가 체포, 보안군에 의해 여러 명의 시위대 총살
독립 국가에 대한 분리주의 요구가 증가하여 폭력이 증가했습니다.

불타는 카메룬


일부는 상징적으로 “Ambazonia”라는 새로운 국가의 독립을 선언했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카메룬에서 약 16만 명이 집을 떠났습니다.
20,000명 이상이 나이지리아로 피난
충돌 지역에 대한 접근이 거부되는 기자들.
카메룬에서 무슨 일이?

‘난민 28명과 집을 나눕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올해 4월 말에 녹화된 영상에는 카메룬의 Anglophone South-West 지역에 있는 마을인 Azi의 한 집에 최소 13명의 군인이 불을 지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BBC 아프리카 아이는 건물을 위성 이미지와 일치시키고 같은 마을의 후속 비디오에서 보여지는 화재 피해를 비교하여 위치를 확인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정부의 보안군 소속으로 보입니다. 그들의 피로, 헬멧 및 웨빙은 모두 미국과 이스라엘이 장비하고 훈련한 엘리트 육군 부대인 카메룬의 신속 개입 대대(BIR)가 착용한 것과 일치합니다.

2016년 비디오 스틸에서 본 BIR 병사들
이미지 캡션,
BIR 부대의 군인들은 독특한 제복을 입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은 BBC에 Azi에서 집을 파괴한 부대가 BIR 소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정부 대변인은 남성의 신원이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Issa Tchiroma Bakary 카메룬 통신 장관은 “그들[분리주의자]는 자신들의 범죄를 자행하고 우리 방위군과 보안군을 비난하기 위해 신속개입대대나 다른 국방부 여단의 군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BBC에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밝히기 위해”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땅에 불에 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