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한 미국 관광객은 바하마에서 기념일을

사망한 미국 관광객은 바하마에서 기념일을 축하했습니다 : 아들
바하마의 한 리조트에서 발견된 사망한 미국인 관광객 중 한 명의 아들은 토요일에 그의 부모님이 기념일을 축하하던 중 어머니가 움직일 수 없게 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를 지르는 질병으로 인해 병에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사망한 미국

ABC에 따르면 Austin Chiarella는 그의 아버지 Vincent Chiarella가 금요일 Exuma의 Sandals Emerald Bay에서 숨진 채 발견된 3명 중 한 명임을 확인했습니다.

사망한 미국

오스틴 키아렐라는 “지금 너무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다. “아빠는 나에게 전부였어.”

그의 어머니인 Donnis Chiarella는 살아남았고 플로리다의 Kendall 지역 시설로 이송될 예정이었습니다.

Austin Chiarella의 부모인 Vincent와 Donnis Chiarella는 샌들스 에메랄드 베이에서 병에 걸린 사람들 중 하나였으며, 그는 그의 아버지가 금요일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위, 2016년 6월 4일 바하마 그레이트 엑수마에서 샌들 에메랄드 베이 셀러브리티 골프 주말의 전망.

그는 대화 중에 배운 것에서 어머니의 경험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깨어났고 아버지는 바닥에 누워 있었고 그녀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녀의 다리와 팔은 부어 있었고 움직일 수 없었고 그녀는 누군가를 문으로 불러오라고 소리쳤습니다.”

코인파워볼 Donnis Chiarella는 토요일 아침 전화 통화에서 아들에게 목요일부터 아프기 시작하여 병원에 갔고 석방된 후 “괜찮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박사 바하마 보건복지부 장관인 Michael Darville은 일부 손님들이 메스꺼움과 구토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금요일 밤, Austin Chiarella는 미국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에게 상황을 알려주는 대사관.

사건은 금요일 오전 9시경 리조트 직원이 조지타운 경찰서에 연락하면서 발생했다. 반응이 없는 사람을 신고합니다.

경찰은 구조대가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같은 상태의 다른 남성과 여성이 별도의 장소에서 발견됐다고 전했다.

왕립 바하마 경찰이 인용한 성명에 따르면 희생자들은 외상의 징후를 보이지 않았다.

남성과 여성이 발견된 빌라에서 경찰은 “두 사람 모두 경련 증상을 보였다”고 말했다. more news

살아남은 네 번째 희생자는 현재 Donnis Chiareella로 확인되었으며 뉴프로비던스 병원으로 이송된 후 안정적인 상태였습니다. 그녀는 그의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60대 중반이라고 Austin Chiarella는 말했습니다.

바하마 보건복지부 장관인 Dr. Michael Darville은 “고립된 사건”으로 설명했습니다.

그는 “엑수마 거주자뿐만 아니라 리조트 거주자나 엑수마의 다른 리조트 거주자에게도 잠재적인 위험은 없다”고 말했다.

금요일에 Sandals는 성명에서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회사는 “처음에 건강 비상사태가 보고되었고 우리의 프로토콜에 따라 즉시 응급 의료 전문가와 관련 지방 당국에 알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손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현재로서는 추가 정보를 공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