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확인: Joe Biden은 Clarence Thomas가

사실 확인: Joe Biden은 Clarence Thomas가 대법원에 합류하도록 보장했습니까?
Clarence Thomas 대법관은 Roe 대 Wade를 뒤집는 투표에 대해 좌파로부터 광범위한 비판을 받았으며 SCOTUS가 전국적으로 동성 결혼을 합법화하는 이전 결정을 번복할 수도 있다는 추가 주장을 펼쳤습니다.

사실 확인

판결과 이에 대한 토마스의 역할은 무엇보다도 미국 전역에서 낙태 권리를 제한하는 결정에 대해 강력한 규탄을 발표한 조 바이든 대통령을 화나게 했습니다.

사실 확인

미국의 많은 주에서 현재 낙태를 금지하거나 금지할 예정이지만, 바이든이 처음부터 SCOTUS를 위해 Thomas를 확인하는 데 한 역할을 했습니까?

2022년 6월 28일에 게시된 트윗은 Roe 대 Wade에 대한 Biden의 논평에 응답하여 대통령이 Thomas가 대법원 판사가 되도록 “확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1,300건 이상의 상호작용을 수집한 트윗에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토마스에 대해 화를

내고 있고 바이든이 그를 벤치에 설치하려고 싸웠기 때문에 그가 벤치에 있다는 사실에 화를 내지 않았다”고 썼다.

바이든이 토마스를 대법원에 임명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한 주장은 30년 전 아니타 힐 성희롱

상원 ​​청문회를 처리한 현 미국 대통령을 언급서울op사이트 하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브랜다이스 대학의 사회 정책, 법, 여성, 젠더 및 섹슈얼리티 연구 교수인 힐은 1991년 당시 델라웨어의

민주당 상원의원이었던 바이든이 의장을 맡은 상원 법사위원회 청문회에 출석해 토마스 그녀를 성희롱했다.

Hill은 위원회에 그녀의 주장된 경험에 대해 매우 상세하게 설명했으며 Thomas는

“여성이 동물과 성관계를 가지는 것과 같은 문제가 포함된 포르노 영화에서 본 행위와 그룹 섹스 또는 강간 장면을 보여주는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위원회 위원장인 바이든은 토마스에 대한 성희롱 불만이 있는 다른 증인 3명에게 전화를 걸기를

거부함으로써 청문회에서 통제력을 상실했다는 이유로 일부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힐이 겪었던 일을 겪어야 해서 미안하다”며 토마스에 대한 혐의를 믿었다고 말했다.

힐의 증언에도 불구하고 토마스는 청문회 직후 52대 48로 근소한 차이로 확정됐다. more news

그러나 Biden이 Hill의 청문회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해 여전히 면밀한 조사를 받고 있지만(다르게 처리되었다면

틀림없이 Thomas의 전망을 손상시켰을 수 있음) Biden이 Thomas의 확인에 반대표를 던진 것은 공개 기록 문제입니다.

바이든은 로 대 웨이드 사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을 비난하고 동성 결혼에 대한 판결을 내릴 수 있는

선례에 대한 토마스의 의견을 비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최근 연설에서 “그(토마스)는 결혼 평등의 권리와 부부가 피임을 선택할 권리를 재고할 것을 명시적으로 촉구했다”고 말했다.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