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작가 신경써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최근 기사에서 나는 사진 작가 로서의 기술과 지식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계속해서 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사진가들이 신경을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몇 가지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메이저파워볼 승부벳

Instagram 및 Fstoppers와 같은 것에 작은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저는 저를 괴롭히는 것을 인정하는 몇 가지 질문을 받습니다.
운 좋게도 대부분의 다른 것들은 관련이 있고 나는 시간을 내어 그들에게 자세히 응답합니다.
그래도 저를 괴롭히는 것은 포럼, DM 또는 기타 의사 소통 수단에서 모두 상당히 표준적인 것 같습니다.
바로 이 사이트(및 다른 많은 사이트)에도 완전히 쓸모없는 정보를 넣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사진작가가 신경 쓰지 말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카메라 설정

사진 작가

그냥 무의미하게 알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사진가가 이미지를 찍을 때 사용한 카메라 설정이어야 합니다.
불행히도 Facebook 그룹 및 기타 웹사이트에서는 설정을 공개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으며
사진 작가 자신이 좋아하는 모든 이미지에서 EXIF ​​데이터를 검색하지만
셔터 속도가 너무 빨라서 촬영하는 사람이 ISO를 낮췄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카메라 설정은 실제로 많은 것을 말하지 않기 때문에 특히 쓸모가 없습니다.
제 작업의 대부분은 1/160, f/11에서 f/13, ISO 100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모두 다르게 보입니다.
똑같은 이미지를 재현하고 싶다면, 꼭 해보세요.
그러나 그 이상은 실제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아직 정확하게 재현된 사진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포토사진 뉴스

사진을 리뷰하고 카메라 설정을 확인하는 것은 리뷰하는 사람이 조건을 모르기 때문에 무의미합니다.
이벤트를 촬영할 때 가끔 실내에서 실외로 설정을 전환하는 것을 잊어버려서
결국 ISO 6400에서 몇 장의 실외 이미지를 캡처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도 눈을 깜박이지 않았습니다.

사진 작가 어떤 카메라와 렌즈가 사용되었습니까?

2009년 이후로 나쁜 카메라는 없었습니다.
Sony, Nikon 및 Canon의 RAW는 다르게 보이지만 후처리, 리터칭 등을 거친 후에는 구별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렌즈는 약간의 광학적 결함이 있기 때문에 약간 다르지만 24-70mm에서 70mm와 70-200mm에서 차이를 구분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브랜드마다 렌즈 품질이 약간 다르지만 프로 라인업은 이미지를 비슷한 정도로 렌더링합니다.

마무리 생각

어떻게 생각하나요? 과거에 이런 일에 신경을 썼습니까?
내가 이 모든 일에 대해 죄를 지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내가 처음 몇 편의 기사를 온라인에 게시하고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부정적인 파괴적인 판단 피드백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인내하는 것이었습니다.
카메라, 조명 및 기타 설정과 관련하여 사용된 이유를 알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기술을 연습하고, 촬영을 조직하고, 더 높이 더 많이 촬영하면 미래에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