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중국, 최근 코비드 발병으로 3명 사망

상하이: 중국, 최근 코비드 발병으로 3명 사망

상하이: 중국

중국은 지난 3월 말 금융허브가 폐쇄된 이후 처음으로 상하이에서 코로나19로 3명이 사망했다고 보고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시 보건 위원회의 발표에 따르면 희생자들은 89세에서 91세 사이이며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상하이 관리들은 60세 이상 거주자의 38%만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시는 이제 또 다른 대규모 테스트에 들어갈 예정이며, 이는 대부분의 주민들에게 엄격한 폐쇄가 4주 동안 계속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중국은 도시에서 코로나19로 사망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주장해 왔으며 이 주장은 점점 더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월요일의 사망자는 또한 2020년 3월 이후 전국 당국이 공식적으로 공식적으로 인정한 최초의 코비드 관련 사망자였습니다. 이 발표의 시기는 이상합니다.
첫째, 지금까지 인구가 거의 2,500만 명에 달하는 도시에서 이 바이러스의 물결에 굴복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기적적인 믿음이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로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이번 발병에서 Covid에 감염된 후 이미 사망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그것을보고했습니다.
상하이의 한 병원에서 수십 명의 노인 환자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그러나 당국에 따르면 공식적인 코로나 사망자는 아니었다. 그들은 분명히 근본적인 문제로 사망했습니다.

상하이: 중국

그래서 무엇이 바뀌었습니까? 대답은 임상 평가 측면에서 변경된 사항이 없는 것 같습니다.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사망했지만 사망률은 0에 머물렀습니다.
이제 3명이 매우 유사한 상황에서 사망했지만 공식 사망자 수는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정당한 질문입니다. 당국이 60세 이상의 중국인 중 겨우 절반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고 있는 이 거대한 바이러스의 위험을 공개할 필요가 있다고 결정했기 때문입니까?

지금까지 이것은 상하이 당국이 인구를 황폐화시킬 수 있다고 경고한 바이러스였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도시를 폐쇄할 것입니까? 그러나 공식적으로 아무도 죽지 않았습니다.
상하이 보건위원회는 사망자를 발표한 성명에서 “소생을 위한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3명이 일요일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세 사람 모두 기저질환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3주 전 오미크론이 주도하는 발병이 발견된 이후로 이 도시는 엄격한 봉쇄 조치를 받아 주민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수백만 명이 집에 갇혀 있었고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은 검역소로 보내졌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사람들이 제한과 식량 공급 부족에 대해 불평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았습니다. 사람들은 음식과 물을 주문하고 야채, 고기, 계란의 정부 공급을 기다려야 했으며 분석가들은 많은 사람들이 도망치고 있다고 말합니다. 공급 부족.

봉쇄 연장은 배달 서비스, 식료품점 웹사이트, 정부 공급품 배포까지 압도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하루에 20,000명 이상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하면서 당국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시는 전시실과 학교를 검역소로 바꾸고 임시 병원을 세웠다.
최근 중국의 사례 급증은 일부 국가에 비해 작지만 신속한 봉쇄와 적극적인 제한을 사용하여 발병을 억제하는 중국의 “코로나 제로” 전략에 중대한 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