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 여당, 미얀마 여론조사서 2선 승리 예상

수치 여당, 미얀마 여론조사서 2선 승리 예상
방콕–미얀마 시민들이 5년 전 자신들이 도왔던 풋내기 민주주의를 유지하기 위해 일요일 투표소에 갑니다.

등록 유권자는 약 3,700만 명이지만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하면서 투표율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치 여당

카지노 제작

2015년에는 50년 이상 지속된 군부 통치를 종식시킬 기회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노벨 평화상 수상자인 Aung San Suu Kyi의 민주주의 민족동맹(National League of Democracy)은 압도적인 선거 승리를 외쳤고, 그녀는 국제적 찬사를 받은 군사 독재에 맞서는 비폭력 투쟁의 최전선에서 힘든 세월을 보낸 후 그녀의 나라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more news

올해 그녀의 정당은 여론조사에서 다시 1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부 비평가들은 그녀의 행정부가 민주주의 원칙을 수용하는 데 실패했다고 생각합니다.

군대에서 초안된 2008년 헌법이 헌장 변경을 차단하기에 충분한 의회

의석을 보장하기 때문에 진정한 개혁의 기회는 항상 위험했습니다. 주요 부처도 군의 통제 하에 있다.

수치 여당

비평가들은 75세의 수지와 그녀의 당이 광범위한 기반의 민주주의를 장려하기보다 권력을 확고히 하는 데 더 관심이 있다고 비난합니다.

“이번에는 아웅산 수치와 그녀의 정당 모두 미얀마에 민주주의를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일당 민주주의 시스템을 도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정당들을 약화시킨다는 것은 캠페인 기간 동안 정책에 대한 실질적인

토론이 거의 없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얀마는 더 나은 정치적 혼합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부 비판 정당의 의석 확보가 확실했던 일부 지역에서 투표를 취소하는 등 수지 여당을 묵인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투표 과정마저 논란에 휩싸였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해당 지역에서 소수민족 게릴라와의 무력충돌 때문에 투표가 취소됐다고 주장했다.

이번 결정은 토머스 앤드류스 유엔 미얀마인권특별보고관이 지난주 비판한 몇 가지 사항 중 하나다.

그는 불교도가 다수인 미얀마는 “로힝야족과 마찬가지로 인종, 민족, 종교에 따라 투표권이 거부되는 한”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족이 여러 세대에 걸쳐 미얀마에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남아시아에서 불법적으로 이민했다고 생각하는 소수 이슬람교도 로힝야족에 대한 오랜 편견으로 인해 대부분의 시민권이 박탈되었습니다.

미얀마의 서방 친구들은 약 740,000명의 로힝야족을 이웃 방글라데시로 도피시킨 미얀마 군대의 잔혹한 반군 운동에 충격을 받았고 대량 학살 혐의를 받았습니다.

또한 수치 여사가 보안군을 제지하지 못했을 때 서방 팬들 사이에서 평판이 곤두박질쳤습니다. 그러나 미얀마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로힝야는 선거에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Andrews는 또한 야당 정당들이 국영 언론에 대한 접근이 거부되었으며 그들의 메시지가 정부 정책을 비판했다는 이유로 검열되었다고 주장한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