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크, 푸틴 트윗에서 바이든에 ‘불안한 정보’를 보도

스테파니크, 바이든이 이전에 푸틴과 ‘대면’할 수 있다고 트윗한 것에 대해 조롱했다.

스테파니크

스테파니크, 이전 푸틴 트윗에서 바이든에게 ‘불안한 정보’를 보도하라고 트위터 요청
엘리스 스테파니크는 바이든이 이전에 푸틴과 ‘대면’할 수 있다고 트윗한 것에 대해 조롱했다.
바이든, 우크라이나 침공 중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제재 발표

러시아-우크라이나 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바이든 전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강경한 태도에 대해 트위터에 ‘변신’이라는 꼬리표를 붙여줄 것을 요청했다.

스테퍼닉 하원 공화당 의장은 바이든 전 부통령 후보가 2년 전 트위터를 통해 “비디미르 푸틴은 내가
대통령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한 것을 조롱했다. 그는 내가 우리의 후보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 이유가 궁금하다면, 이 분야에서 그와 정면으로 맞섰던 사람은 저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스테퍼닉은 20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2020년 바이든의 트위터에 “트위터, 잘못된 정보를 보도하고 싶다”고 밝혔다.

푸틴 대통령은 바이든 행정부와 NATAO 동맹국들의 외교적 압박과 국제사회의 제재 위협에도 불구하고 분리주의 두 지역의 독립을 인정하겠다고 밝혔다.

바이든,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응한 러시아 제재, 병력 이동 발표

바이든 부통령은 20일(현지시간) 대러 제재의 첫 트랑슈를 이행하고 러시아가 이번 침공을 더 진전시킬 경우 더 많은 제재를 가하겠다고 약속했다.”

하원 공화당 회의 의장 앨리스 스테파니크(R.N.Y)가 2021년 10월 26일 화요일 회의 후 캐피톨 방문자 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

그러나 동료 공화당원들은 바이든이 대통령이기 때문에 푸틴이 대담하게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것이라고 암시했다.

스테파니크는 13일(현지시간) 공화당 지도부와 가진 공동성명에서 “비든 부통령은 유화책을 계속 선택했으며 러시아에 대한 강경한 대화는 결코 강력한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치사적 지원은 느렸고, 대공 및 대함 능력은 직접적으로 제공되지 않았으며, 푸틴이 이미 저지른 공격에 비례하는 사전침략적 제재는 결코 취해지지 않았으며, 노드 스트림 2에 대한 제재는 포기되었다”고 말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백악관은 러시아의 ‘침략’을 선언하고, 제재가 오고 있다고 말한다: 실시간 업데이트

일부 공화당원들은 바이든이 억제책으로서 훨씬 더 일찍 제재를 가하고 실제 침공이 시작되기를 기다리지 않기를 바랐다. 스테파니크는 케빈 매카시 하원의장, R캘리프 등과 함께 바이든 부통령이 푸틴 대통령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주요 에너지 사업 중단을 선언하자 러시아에서 독일로 이어지는 노드 스트림 2 파이프라인을 영구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 2월 22일 화요일 워싱턴 백악관 이스트룸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해 연설하고 있다. (AP 사진/알렉스 브랜든)

공화당 하원 지도부는 “미국과 동맹국들은 이제 푸틴 정권이 이 공격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이든 부통령은 20일(현지시간) 미국은 나토 동맹국 및 파트너들과 함께 제재를 이행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면서 러시아가 진정되면 “계속해서 악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푸틴이 이웃 국가들에게 속한 영토에 새로운 소위 국가들을 선포할 수 있는 권리를 주님의 이름으로 누구에게 부여한다고 생각하는가?”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말했다. “이것은 노골적인 국제법 위반이며 국제 사회의 단호한 대응을 요구합니다.”

그는 잘못된 정보를 퍼뜨렸을 뿐만 아니라 폭력을 옹호하고 있었다. 트럼프가 같은 글을 트위터에 올렸다면 그렇게 말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회사들의 동등한 기준은 어떤가요?

바이든이 대통령이 된 이후로, 미국은 러시아로부터 2억 2천 3백만 배럴 이상의 석유를 수입했습니다! 바이든이 취임 첫 주에 행정명령에 의해 트럼프의 에너지 정책을 뒤집지 않았다면 이 중 어느 것도 필요하지 않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