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어가는 Tarlair Art Deco 리도 건물 복원 예정

썩어가는

넷볼 파워볼 썩어가는 Tarlair Art Deco 리도 건물 복원 예정
Aberdeenshire 해안에 있는 아르데코 스타일의 리도는 거의 30년 동안 부패 상태에 있었다가 다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Macduff 근처의 Tarlair 단지는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3개의 수영장과 정자는 멀리서부터 사람들을 끌어들였습니다.

그러나 방문자 수가 감소하여 1990년대에 폐쇄되었습니다.
파빌리온을 복원하기 위한 £1.8m 프로젝트 작업은 다음 달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영장 자체도 프로젝트의 후반 단계에서 복원되기를 바랍니다.
영국 해변 휴가의 황금기에는 야외 수영장이 거의 필수품이었습니다.

Tarlair는 1932년에 문을 열었으며 북동부 해안에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그러나 해외 휴가 급증과 실내 시설의 따뜻함 등으로 인해 쇠퇴의 길을 걷게 됐다.
수년간의 캠페인 끝에 다음 단계는 수영장의 파빌리온을 이전의 영광으로 복원하는 것입니다.

내년 초에 다시 문을 열 예정입니다. Macduff에 사는 71세의 Reg Connon은 전성기에 수영장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어린 시절의 대부분을 이곳에서 놀며 보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아주 가까운 곳에 살았습니다. 아침에 걸어서 10분 정도면 될 것 같아요. 하루 종일 여기 있을 거예요. 인기가 많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여기로 내려왔어요.

썩어가는

“언덕을 내려오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자연의 원형 극장입니다.
“당신은 게이트에 올 것이고 항상 음악이있었습니다. 내 친구 중 한 명은 수영장 소년이었고 그는 비틀즈에 빠져 있었기 때문에 항상 비틀즈 레코드가 재생되었습니다. “Reg는 여전히 일주일에 2 ~ 3 번 사이트를 방문하여 ” 방황하고 회상”.

“50년대 후반과 60년대 초반에 이곳의 아래 장면은 특히 주말에 매우 바쁜 곳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오늘 하루만이라도 여기저기서 버스 파티가 왔어요.
“항상 추웠지만 젊었을 때 추위는 우리를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스튜디오 옥토피(Studio Octopi)의 건축가 크리스 로머-리(Chris Romer-Lee)는 이 계획이 “굉장히 흥미진진하다”며 탈레어가 “보석”이라고 말했습니다. .

“아르데코 파빌리온의 대대적인 복원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열렸을 때의 모습으로 복원될 것입니다. 그것은 풍경을 파빌리온과 재결합할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우리는 가을에 현장에서 시작하여 늦봄에 끝낼 것입니다. , 내년 초여름.

“나는 그것이 이 지역의 진정한 촉매제가 될 기회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파빌리온을 열면 현장에 정말 많은 다른 사람들이 올 것입니다. 그것은 수년 동안 위험에 처해 있었던 중요한 건물을 다시 여는 것입니다. 이것을 여는 것입니다. 다시 올라가면 정말 목적지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Friends of Tarlair 그룹의 회장인 Pat Wain은 파빌리온에 카페, 커뮤니티 공간 및 작업장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listed Art Deco 설계 건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맥더프에서 유일한 진정한 가족 커뮤니티 공간이 될 것입니다. 많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커뮤니티 모임을 다시 되돌릴 수 있는 것입니다.”
역사적인 환경 스코틀랜드는 Tarlair가 스코틀랜드에서 살아남은 야외 해변 수영장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미래 계획에는 수영장 자체를 복원하고 절벽 리도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것이 포함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