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에서 플라스틱 중단을 위해 푸시

씨엠립에서 플라스틱 중단을 위해 푸시
환경, 교육,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캄보디아 농촌 학생 재단(CRST)은 씨엠립 지방에서 프로젝트 “R”이라는 환경 보호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씨엠립에서

토토 광고 대행 이 프로젝트는 도내 중·고등학생들에게 40,000개의 리필 가능한 물병을 제공하여 환경을 개선하고 플라스틱 감소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환경부 장관 Neth Pheaktra는 2월 29일 Banteay Srei 지역에서 출시 연설에서 쇼핑백과 생수와 같은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는 것이 환경을

개선하고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 친화적인 관행을 장려하기 위해 환경 인식을 교육하고 보급하며 제고하기 위해 함께 협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환경 및 교육부, 청소년 및 스포츠부, CRST가 씨엠립에서 협력하여 시엠립 주변의 56개 중학교 및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40,000개의 리필

가능한 물병을 제공하여 환경을 개선하고 독성 플라스틱 감소를 촉진했습니다. “라고 말했다. more news

Pheaktra는 앙코르 지역이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유명한 휴양지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환경 위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독성 플라스틱 폐기물이 없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사역이 모든 당사자들, 특히 국립공원 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일할 것을 호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깨끗한 캄보디아를 위해 연대를 표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씨엠립에서

CRST 설립자 Aviv Palti는 필터 버킷 준비와 함께 Tonle Sap River의 학생들에게 리필 가능한 물병을 배포하는 것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투쟁의 핵심 활동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조치가 톤레삽 강의 플라스틱 오염을 막고 생태계를 보호하며 생물다양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학교와 지역사회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조치의 시행에 다른 학교가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운동입니다. 플라스틱 제품과

환경에 해로운 제품 사용을 ‘노’하는 캠페인이다”고 말했다.

환경부에 따르면 비닐봉지는 사회, 건강 및 환경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배수 시스템을 막히게 하여 우기 동안 홍수로

이어졌습니다.

비닐 봉지가 환경에 버려지는 즉시 생태계, 특히 물의 생물 다양성에 위험을 초래합니다. 물고기는 먹이로 착각하기 때문에 질식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는 전염병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토양에 침투하여 토지와 수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독성 화학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한편, Pheaktra는 교육부가 교육부와 협력하여 4가지 조건을 따라야 하는 환경 친화적인 학교를 위한 경쟁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첫째, 학교 지도 위원회는 다음을 통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