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더러운 전쟁

아르헨티나 더러운 전쟁: 고문 및 아기 절도 재판 진행 중

아르헨티나에서 납치부터 반인도적 범죄에 이르는 혐의로 18명이 재판을 받았다.

검찰은 1976년부터 1983년 사이에 군사 통치 하에 세 곳의 구금 시설에서 자행된 고문, 아기 절도, 살해에 책임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기소된 사람들 중에는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경찰 조사를 주도한 Miguel Etchecolatz(91세)가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이미 4개의 종신형을 선고받고 감옥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라플라타(La Plata) 시 법원은 포조 데 반필드(Pozo de Banfield) 구금 시설에 수용된 수백 명의 범죄 혐의를 조사할 예정이다.

Pozo de Quilmes와 Brigada Lanus는 El Infierno(지옥)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 재판에는 최소 2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400명 이상의 증인이 증거를 제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르헨티나

피고인에 대한 혐의는 불법적인 자유의 박탈과 성적 학대에서부터 수감자에게서 태어난 아기를 유괴하고 은닉하여 군부에 충성하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Miguel Etchecolatz와 함께 부에노스 아이레스 지방의 전 내무장관,

2012년 별도의 사건에서 반인도적 범죄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Jaime Lamont Smart.

1976년부터 1979년까지 포조 델 반필드 구치소를 운영했던 후안 미구엘 볼크도 부두에 있는데,

구치소에서 경찰을 위해 일한 의사 Jorge Bergés도 마찬가지입니다.

2004년, Bergés와 Etchecolatz는 군사 통치 기간 동안 아기 절도 혐의로 선고받은 최초의 아르헨티나인이 되었습니다.

검찰은 비밀 센터를 군사 정권에 반대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심문하고 고문하고 종종 살해하는 “국가 테러의 핵심 핵”으로 묘사했습니다.

생존자들은 구금자들이 성적으로 학대를 받고 모욕적인 대우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질식시키기 위해 머리에 비닐봉지를 씌워 놓았고, 다른 일부는 전기 충격을 받거나 모의 처형을 당했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포조 드 반필드 센터에서 “고문은 조직적”이었고 “성폭력은 구금된 사람들을 비인간화하려는 시도의 필수적인 부분”이었다.

생존자들은 Pozo de Banfield에 비밀 출산 센터가 있었다고 말합니다.

임신한 여성이 아기를 낳기 전에 종종 족쇄를 채운 채 출산을 위해 데려가는 곳.

1976년 3월 24일 호르헤 비델라 장군이 이끄는 군사정권이 아르헨티나에서 권력을 장악한 후, 좌익 반대파를 말살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캠페인이 알려지면서 “더러운 전쟁” 동안 약 30,000명이 죽거나 강제로 실종되었습니다.

구금된 반정부 활동가의 아이들도 체포되어 입양을 포기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종종 비공산주의적인 양육을 목적으로 군인 가족에 의해 입양되었으며 그들의 신원은 숨겨졌습니다.

실종된 손주를 찾는 여성들이 만든 인권단체 5월 광장의 할머니들.

현재까지 DNA 검사를 통해 군부 시절 부모에게서 훔친 130명의 자녀를 찾아냈다.

군사 통치 기간 동안의 사건에 대한 자신의 버전을 제공하는 책을 쓴 Miguel Etchecolatz는 후회를 보이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