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 접종 상태에 대한 졸업 금지 학생 항의 불꽃

예방 접종 상태에 대한 졸업 금지 학생 항의 불꽃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학생들의 졸업식을 금지하기로 한 A고등학교의 결정은 항의할 계획인 학부모들 사이에서 불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예방 접종

결정은 로스앤젤레스 근처 산 페르난도 밸리에 있는 Granada Hills Charter High School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학생은 6월 2일 졸업식, 시니어 시상식의 밤 또는 학교의 다른 연말 행사에 참석할 수 없다고 KTLA에 따르면 됩니다.

예방 접종

결정에 반발하는 학부모들은 예방 접종 상태에 따른 학교의 금지 조치가 COVID-19 예방 접종보다 원격 학습을 계속하기로 선택한 자녀를 차별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위는 GHC 부모님 연합, 땅 위의 엄마, Unity 프로젝트, Let Them Breathe 등의 단체가 참여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KTTV에 따르면 렛뎀 브리먹튀검증 드(Let Them Breathe)는 예방접종 현황을 이유로 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학생들의 졸업식을 금지한 캘리포니아 고등학교의 결정에 항의하는 시위가 예정돼 있다.

행사는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 오전 8시에 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시니어 시상식은 목요일 오후 6시에

열리며 졸업식은 7시에 있습니다. 금지령은 금요일에 열리는 이 학군의 8학년 졸업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12세 이상의 학생과 그 가족들은 가을에 예방 접종을 받지 않으면 캠퍼스로 돌아갈 수 없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GHC 학부모 연합의 성명에 따르면 약 70명의 고등학생이 금지령의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룹은 GiveSendGo 페이지에 “Granada Hills Charter는 6월 2일에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포함한

70명의 노인과 6월 3일에 8학년 절정에 대한 대면 졸업을 거부할 계획입니다.”라고 썼습니다.

“GHC는 아이들에게 일생에 한 번뿐인 영예와 축하 행사를 빼앗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Los Angeles

Unified가 삭제한 GHC의 총기난사 명령 때문에 우리가 아는 다른 곳에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 GHC 부모님 연합 그룹은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하여 반대에 동참하고 GHC 이사회에 이를 참을 수 없음을 알립니다.”

로스앤젤레스 데일리 뉴스(Los Angeles Daily News)에 따르면 학교 이사회는 결정에 대한 성명에서 백신 접종 정책에 대한 압도적인 지원을 언급했습니다. more news

학교 측은 성명을 통해 “우리 커뮤니티는 예방 접종 대상자 중 99%의 예방 접종률에서 알 수 있듯이 학생

백신 정책을 요청했고 압도적으로 지지해 왔다”고 밝혔다.

“우리 이사회는 백신 접종이 COVID-19의 확산을 최소화하고 가능한 한 가장 안전한 학습 환경을 보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최상의 도구임을 나타내는 과학을 지지합니다… COVID-19 사례만큼 안전에 대한 우리의 약속이 더 중요합니다. 다시 급증하고 있으며 발병 및 새로운 변종에 대한 전망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