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여행을 한 최초의 아메리카 원주민 여성

우주 여행을 한 최초의 아메리카 원주민 여성
다음 달 나사는 새로운 승무원을 우주로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아메리카 원주민 여성이 탑승하게 됩니다.

우주 여행을

토토사이트 라운드 밸리 인디언 부족의 Wailacki의 우주비행사 Nicole Aunapu Mann은 비행의 모든 ​​단계를 책임지는 임무 사령관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9월 29일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 갈 것이라고 나사는 말했습니다.
“매우 흥미진진합니다.”라고 그녀는 신문 인디언 컨트리 투데이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를 우리 커뮤니티에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른 원주민 아이들이… 거기에 있던 장벽 중 일부가 실제로 무너지기 시작했음을 깨닫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ann은 개인 물품을 위해 할당된 3.3파운드(1.4kg)에 “어릴 때 어머니가 주신 드림캐쳐”를 가져갈 것이라고 말합니다.

원주민 재단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화합을 상징하고 보호를 제공합니다.
Mann은 Crew-5 임무의 일환으로 SpaceX Dragon 우주선에 세 명의 동료와 함께 있을 것입니다.More News
그녀는 또한 달에 갈 수 있습니다. 2020년 그녀는 인간을 달에 보내는 나사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적합한 우주비행사 풀에 선정되었습니다.

우주 여행을

캘리포니아 출신의 Mann은 스탠포드 대학에서 기계 공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녀는 해병대 대령이 되어 다양한 전투기를 조종합니다. 그녀는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전투 작전을 지원하는 항공모함에 두 번 배치되었으며 미군에 복무한 공로로 6개의 메달을 수상했습니다.

Nicole Mann이 키트에 담긴 공식 Nasa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번 탐사는 Mann이 2013년 우주 비행사가 된 이후 첫 번째 우주 비행이 될 것이라고 Nasa는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우주 정거장 작업과 달과 화성에 대한 잠재적인 미래 임무를 위해 구성된 21대 나사 우주비행사 클래스의 8명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우주비행사이자 조종사인 조시 카사다(Josh Cassada), 일본항공우주탐사국(JALA)의 우주비행사 와카타 코이치(Koichi Wakata), 러시아 우주비행사인 안나 키키나(Anna Kikina)와 함께 할 예정이다.

이것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다섯 번째 순환 임무에서 팀이 250개의 과학 실험을 수행할 예정이며 NASA는 이 실험이 지구 생명체에 도움이 되고 지구 너머의 인간 탐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02년에 Chickasaw Nation의 등록 회원인 John Herrington은 우주로 날아간 최초의 아메리카 원주민 남자였습니다. 그는 13일 간의 항해 동안 국기와 전통 플루트를 들고 다녔습니다. 드림캐쳐는 웹 또는 말 그대로 그물에 짠 수제 버드나무 고리입니다. 깃털과 구슬을 포함할 수 있으며 전통적으로 갑옷과 보호의 한 형태로 요람에 매달려 있습니다.

전통은 오지브웨와 함께 시작되었지만 범인도 운동의 결과로 1960년대와 1970년대에 드림캐쳐가 아메리카 원주민 공동체 내에서 널리 퍼졌습니다.

그들은 하나됨을 상징하며 원주민의 정체성을 나타냅니다. 디자인의 오용 및 착취는 원주민에게 불쾌감을 주고 그들의 가치를 무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