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인 15세,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대피시키려다

우크라이나인 15세,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대피시키려다 포격으로 사망

우크라이나인 15세

코인파워볼 우크라이나인 15세 10대 청소년이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대피시키는 것을 돕다가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르키우 시 외곽의 펠드만 에코파크는 “버팔로를 대피시키는 과정에서…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팀이 비난을 받았습니다.”

“한 명이 죽었습니다. 두 사람이 중상을 입었다 의사들은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페이스북에 게시했습니다.

자리 표시자
4월 14일, 우크라이나 오데사의 동물원의 한 울타리에서 두 마리의 대피한 흰 사자가 보입니다.
4월 14일 우크라이나 오데사 동물원의 한 울타리 안에서 펠드만 에코파크에서 대피한 백사자 두 마리가 목격되고 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실시간 업데이트

동물원은 “돌아가신 소년은 겨우 15살이었다”며 “부모가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대피하는 것을 도왔다”고 덧붙였다.

“영웅에 대한 축복받은 기억은 항상 우리의 가슴 속에 남을 것입니다,”라고 Feldman Ecopark도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이번 희생자는 우리 팀원 중 여섯 번째 희생자입니다.”

4월 8일 우크라이나 중부 드니프로에 있는 폐허가 된 펠드만 에코파크에서 드니프로 부도시장 미카일로 리센코가
호랑이 한 마리와 함께 우리 옆에 서 있다.
4월 8일 우크라이나 중부 드니프로의 폐허가 된 펠드만 에코파크에서 호랑이 한 마리가 대피한 채 새장 옆에 서 있다. (미콜라 미아크시코프/우크린폼/미래)

이번 주 초, 우크라이나군이 하르키우 인근 마을을 탈환한 후 “Z”자로 배열된 러시아 군인들의 시신을 보여주는 끔찍한 이미지가 등장했다.

5월 3일 화요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주의 한 공원에서 러시아군의 폭격에 이어 소방관들이 불을 끄고 있다.
5월 3일 화요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주의 한 공원에서 러시아군의 폭격에 이어 소방관들이 불을 끄고 있다. (AP/펠리페 다나)

AP통신은 사진작가가 사진을 찍은 지역을 “우크라이나군과 러시아군이 땅덩어리를 장악하기 위해 싸우면서
죽은 사람들이 몇 주 동안이나 아무런 설명도 없이 누워 있는 야외 시체안치소의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나는 동물들을 사람 위에 올려놓을 것이다.

어느 나라가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도울 만큼 충분히 강해질 것인가? 신의 가호가 있기를!

주의…이 스토리를 검색해야 합니다…
1면 뉴스가 되어야 하지만 미국 공산당 뉴스 미디어는 그들이 트럼프 대통령을 얼마나 싫어하는지 보도할 뿐이다.

조 바이든은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

헌터의 회사가 수사에서 자유로워진 후 그들에게 ‘억’을 줬어요
슬퍼.
사육사들은 동물들을 실망시켰다.

미국 정부는 푸틴의 뒷마당에 침입함으로써 이 전쟁을 일으켰다. CIA는 테러리스트야

그가 폭격으로 죽었다니 유감이다.
하지만 우리는 누가 폭격을 했는지 모른다. 우크라이나는 수년간 돈바스 지역(우크라이나 동부)을 폭격하고 민간인을 살해하고 있다. 네, 젤렌스키가 폭탄 테러와 살인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소식더보기

젊은 사람이 죽으면 재앙이지만 우크라이나 사람들은 이 도시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포격을 해왔고 러시아인들만큼 조심하지 않다. 그들은 8년 동안 민간인들을 죽이고 있다.

동물들을 그곳에 가두고 러시아인들을 먹여라.

고치는 데 시간이 걸리다
당신이 러시아의 이웃이기 때문에 익숙해져야 하는 것 또한.

그 동물원의 맛있는 이색 스테이크가 많이 있을 거야!

러시아는 무역이나 다른 어떤 것과도 격리된 채 수십 년을 보내야 한다. 민간인을 목표로 하는 것이 그것을 도를 넘었다. 전쟁은 하나이지만 러시아가 중국과 2차 세계대전의 나치들과 같은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 우크라이나인 15세

그리고 이를 위해, 이 모든 것이 끝나면, 러시아는 수십 년 동안 배척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