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은

우크라이나 전쟁은 현대 러시아를 ‘파괴’할 것입니다 : 퇴역 한 미국 장군

우크라이나 전쟁은

토토 광고 한 퇴역 미군 장군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과 그 여파로 세계가 알고 있는 현대 러시아가 멸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미 육군 유럽의 사령관이었던 벤 호지는 “오늘날과 같이” 러시아의 잠재적인 “분열”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그러한 분열이 실현 가능하다고 믿게 한 네 가지 요인을 열거했습니다. 러시아 군대가 “부패”로 노출되고 생각만큼 효과적이지

않고, 러시아의 경제적으로 중요한 에너지 부문과 방위 산업에 대한 문제, 러시아 인구 감소, 그리고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대응으로 부과된 제재의 대가를 치르는 러시아 민간인들이 용납할 수 없게 될 “만연한 부패”.

우크라이나 전쟁은

그는 “전장 손실과 러시아 국내에 대한 제재의 영향이 결합되어 크렘린이 상황을 유지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월 24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개시했을 때 일부 사람들은 러시아의 빠른 승리를

며칠 내로 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의 격렬한 저항은 갈등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기대를 무너뜨리고

우세한 군사 강국이라는 러시아의 이미지를 무너뜨렸다. 전쟁은 이제 6개월 이상 지속되어 일요일로 200일을 맞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서방 국가들은 푸틴이 그의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묘사한 것을 맹렬히 비판하고 러시아에 전례 없는 제재를 가했습니다.

Hodges는 러시아 군대의 총참모부가 우크라이나에 입국할 때 4번의 오산으로 인해 “비참한 결과”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는 크렘린이 무력 우위를 갖고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우크라이나가 제3자의 지원으로부터 고립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그는 설명했다.

러시아는 인력난에 직면해 있으며 부족한 인력을 보충하기 위해 모집 캠페인과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지난주 6억 7500만 달러 규모의 최신 우크라이나 안보 지원 패키지를 발표한 미국을 비롯한 다양한 나토(NATO)와 서방 국가들로부터 지원을 받았다.

러시아가 잘못 계산한 다른 두 가지는 “우크라이나를 파괴함으로써 얻는 이득은 어떤 고통도 감수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

이며 제재와 같은 어떤 고통도 감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는 점과 나토를 “파괴”할 수 있다는 추가 보너스를 받을 것이라고 Hodges가 말했습니다.

“네 가지 모두가 분명히 틀렸다”고 그는 말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6월 러시아 국영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전쟁 중 국가의 경제 상황이 “쉽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한편 NATO는 우크라이나를 지지했으며 실제로 스웨덴과 핀란드가 회원국에 가까워지면서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Hodges는 러시아가 전쟁에서 4가지 새로운 전략적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승리의 모양을 보고 상황에서 벗어나고, 어려운 경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시장을 찾고, 체제의 생존을 보장하고, 전쟁 이전의 힘.

그는 “그들은 우리가 앞으로 몇 년 동안 관심을 잃을 것이라고 가정하고 중단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향후 추가 공격적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푸틴이 앞으로도 계속 집권할 것이냐는 질문에 호지는 “말하기 어렵다”고 답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