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 5월 9일 전쟁 선포 계획 부인

우크라이나 전쟁

먹튀검증사이트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 5월 9일 전쟁 선포 계획 부인
러시아는 앞으로 우크라이나에서 전면전을 선포할 것이라는 추측을 “넌센스”라고 일축했다.
모스크바는 지금까지 전쟁 중이라는 사실을 부인하고 침공을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서방 관리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5월 9일 승리 퍼레이드를 통해 군사

행동의 확대를 발표할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그러나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전혀” 소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벤 월러스 영국 국방장관은 지난주 나치의 패배와 제2차 세계대전 종전을 기념하는

모스크바 퍼레이드가 대규모 병력 동원과 우크라이나에 대한 새로운 공격을 지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지금 세계의 나치와 전쟁을 하고 있으며 러시아 인민을 대규모로 동원해야

한다”고 이번 메이데이에 선언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것이며 이에 대한 정보도 없다.

“라고 LBC 라디오에 말했다.
러시아 관리들은 이 침공을 “비무장화” 또는 “탈나치화”하기 위한 “특별 군사 작전”으로만 언급하며,

모스크바가 침공을 정당화하기 위해 사용한 우크라이나 정부의 나치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을 언급했습니다.

모스크바의 연례 퍼레이드와 함께 크렘린이 우크라이나 남부의 마리우폴 시에서 일종의

추가 퍼레이드를 계획하고 있다는 오랜 보고도 있으며, 현재 거의 모든 것이 러시아의 통제 하에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도시의 한 지역인 Azovstal이라는 광대한 산업 제철소에 남아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일부 민간인이 성공적으로 대피한 후 제철소에 대한 공격이

재개되었으며 내부에 남아 있는 마지막 병사들과의 연락이 두절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도심 거리에서 잔해, 시신, 불발 폭탄을 치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이 몇 주 동안 포위 공격을 가한 후 도시의 많은 부분이 폐허로 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 정치인 Alyona Shkrum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의 승리의 날 축하 행사와 함께 상황이 더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과 그가 건설하려는 제국을 위해 기본적으로 오늘은 상징적인 날이죠?” 그녀가 말했다.

“그래서 그는 일종의 승리의 날을 택하고 그것을 바로 지금 나치에 대한 큰 싸움으로 바꿉니다. 이는 분명히 러시아의 선전이며 완전히 우스꽝스럽습니다.

“5월 9일 이곳 키예프와 오데사, 마리우폴, 그리고 다른 도시에서 꽤 힘든 시간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러시아는 매년 5월 9일을 전승기념일(Vladimir Putin)로 지정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카드를 가슴 가까이에 두고 있습니다.
그날 전쟁을 선포할 계획이라는 모스크바의 부인은 엄청난 양의 소금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More News

2월 24일 침공 직전에 러시아 관리들은 임박한 침공에 대한 제안을 “서양의 히스테리와 선전”이라고 조롱하기 위해 줄을 섰다. 그러나 그들은 침략하여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따라서 최소한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목표를 달성하고 적(실제 또는 상상)을 정복했다는 승리의 선언입니다.
동부 Donbas 지역에서 러시아의 느린 진격 속도에 대한 책임은 나토에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우크라이나가 스스로를 방어하는 것을 돕지 말라는 서방의 추가 경고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