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블던세레나 윌리엄스, 라파엘 나달,

윔블던세레나 윌리엄스 스타들의 이야기

윔블던세레나 윌리엄스

BBC에서 윔블던 2022
장소: 올 잉글랜드 클럽 날짜: 6월 27일-7월 10일
적용 범위: BBC iPlayer, Red Button, Connected TV 및 모바일 앱에 대한 광범위한 적용 범위와 함께 BBC TV, 라디오 및 온라인에서 생중계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영국 스포츠 여름의 귀환과 함께 윔블던의 마지막 시간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늙어가는 위대한 선수들의 뛰어난 출연진이 모였습니다.

Serena Williams, Rafael Nadal, Novak Djokovic 및 Andy Murray가 이끄는 올 잉글랜드 클럽에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많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Emma Raducanu, Iga Swiatek, Carlos Alcaraz와 같은 떠오르는 스타들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SW19 대회는 글로벌 위기로 인해 또 다른 느낌의 대회가 될 것입니다.

Wimbledon은 프랑스 오픈과 US 오픈의 그랜드 슬램 파트너와 달리 우크라이나 침공을 이유로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의 경기를 금지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선수에게 사용할 수 있는 랭킹 포인트가 없습니다.

윔블던세레나

먹튀검증커뮤니티

남자 세계랭킹 1위인 러시아인

다니일 메드베데프는 이적 때문에 가장 큰 결석이다.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135번째 챔피언십과 함께 BBC Sport는 SW19의 주요 화두를 펼칩니다.

누가 누구를 연기합니까? 윔블던 대진표의 하이라이트
윔블던 2022: BBC TV, 라디오 및 온라인 중계 시간
Nadal은 자신의 깨끗한 청소를 계속하기 위해 고통과 싸울 수 있습니까?
작년에 만성 발 부상으로 그의 경력이 끝났다고 생각했음에도 불구하고, 36세의 나달은 올해 호주
오픈과 프랑스 오픈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맞서 싸웠습니다.

파리에서 열린 제22회 그랜드 슬램 남자 단식 우승 기록을 세운 직후 윔블던과 나달의 출전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그 스페인 선수는 롤랑 가로스의 고통을 무감각하게 하기 위해 마취 주사가 필요했으며 그러한 상황에서
계속 경기를 할 수 없었고 원하지도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신경에 열을 가하여 장기간의 통증을 가라앉히는 고주파 절제술을 받은 후 그는 런던으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세컨드 시드 나달은 “내가 여기 있는 것은 상황이 좋아지고 있기 때문임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여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사물이 어떻게 진화했는지에 대해 매우 행복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그렇게 행복할 수 없습니다.”

Hurlingham Club에서 전시를 마친 Nadal은 All England Club으로 향하여 Center Court에서 허용된 첫 번째 연습 세션에 참가했습니다.

35세의 톱 시드 조코비치는 남자 단식을 유지하고 피트 샘프라스와 함께 로저 페더러의 기록에 뒤처지는 7번째 우승을 차지할 가장 선호하는 선수로 남아 있습니다.

페더러는 지난 8월 세 번째 수술이 필요한 무릎 부상에서 회복 중이기 때문에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40세의 스위스 선수는 지난해 윔블던 8강전에서 패한 이후 경기에 나서지 않았지만 올해 말 레이버컵과 스위스 실내 토너먼트에서 복귀할 계획이다.

세르비아의 조코비치는 20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에서 페더러와 동점이며 최다 메이저 대회로 마무리하기 위한 계속되는 전투에서 나달과의 격차를 좁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윔블던에서 GOAT들과 작별을 고하고 있습니까?

오늘의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