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중단

일본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중단
일본은 세계 최대의 플라스틱 폐기물 생산국 중 하나이며,

포장에 대한 사랑 덕분에 – 그러나 도쿄에서 일주일 동안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놀라운 해결책을 보여줍니다.

일본에서

매주 화요일 아침 쓰레기를 버리면 파란색 재활용 쓰레기통 옆에 빈 페트병이 든 투명한 플라스틱 쓰레기 봉투가 보입니다.

내가 살고 있는 도쿄 구에서는 유리, 알루미늄, 플라스틱을 위한 매주 수거통을 주변의 지정된 장소에 설치합니다.

일본에서

오전 8시가 되면 쓰레기통은 항상 가득 찼지만 플라스틱 병 쓰레기의 양은 지방 정부가 효과적으로 따라잡을 수 있는 것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플라스틱 병 생산량은 2004년 140억 개에서 연간 232억 개라는 엄청난 양으로 급증했습니다.

국가는 선진 재활용 기술을 자랑하지만 매년 약 26억 병이 소각되거나 매립되거나 수로와 바다로 버려집니다.

대부분의 도쿄 주민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쓰레기 분리에 까다롭고 항상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토토 구인 그러나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주로 화석 연료 기반 화학 물질에서 파생된 제품인 일회용 플라스틱은 일본 수도에서 피하기 어렵습니다.

플라스틱 병에 담긴 음료를 판매하는 자동 판매기가 내 거리에 줄지어 서 있습니다. 우리 아파트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편의점 3곳에서

도시락 도시락, 킨피라(우엉과 당근을 가당간장으로 조린 것) 등의 간편식을 담은 파우치 등 1인분의 즉석식품 선택이 확대됐다.

슈퍼마켓에서 과일은 폴리스티렌 망으로 요람을 채우고 플라스틱 상자에 포장한 다음 달라붙는 필름으로 포장하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2014년 일본은 32.4kg(71lb)을 생성했습니다.

1인당 플라스틱 포장 폐기물의 양은 1인당 40kg(88lb)으로 미국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집에 플라스틱 쓰레기가 급증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남편과 저는 테이크아웃과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맛있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냉동 식품인 진공 포장 피자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포장된 부리또와 감자 갈레트로 가득 찬 비닐 봉지. 어느 날 나는 플라스틱이 우리 쓰레기의 약 3분의 2를 차지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050년까지 해양 플라스틱 오염이 4배가 될 것이라는 보고에 놀란 나는

우리는 플라스틱 위기에 기여하는 편리함의 미끄러운 내리막길로 향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이 쓰레기를 얼마나 줄일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일주일 동안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는 도전을 했습니다.

일본이 소매점에서 비닐 봉투에 요금을 부과하기 전에도 저는 쇼핑을 위해 재사용 가능한 봉투를 선택했습니다.

물병을 들고 지도를 보여주는 MyMizu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more news

매주 화요일 아침 쓰레기를 버리면 파란색 재활용 쓰레기통 옆에 빈 페트병이 든 투명한 플라스틱 쓰레기 봉투가 보입니다.

도쿄 중심부에 있는 충전소 덕분에 페트병에 담긴 물을 사지 않아도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