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2명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자녀 2명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여성 Lori Vallow Daybell의 아들, 성폭행 혐의로 체포

아이다호에서 두 자녀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로리 발로우 데이벨의 아들 콜비 조던 라이언이

메이저사이트 추천 별거 중인 아내를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던 경찰 기록이 나왔다. 26세의 라이언은 토요일 애리조나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자녀 2명을

추정 원인 진술에 따르면 Ryan과 그의 아내는 약 한 달 동안 별도의 집에서 살았습니다.

자녀 2명을

라이언과 그의 아내는 지난주 아내의 집에서 TV를 시청하던 중 합의 키스를 시작했고,

진술에 따르면. 이후 라이언의 아내는 그만두고 싶다고 말했지만 라이언은 계속해서 그녀를 성적인 방식으로 만지기 시작했다고 추정 원인 진술서가 밝혔다.

경찰 문서에 따르면 라이언의 아내는 경찰에게 그가 그녀를 성폭행한 후 그녀가 “다시 ‘그만. 난 하고 싶지 않아’라고 말하면서 그를 밀어내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후 라이언은 사과하며 울기 시작했다고 문서는 전했다. 그의 아내는 그녀의 침실에 몸을 가두고 라이언은 소파에서 잤다.

문서가 말했다. 이튿날 라이언의 아내가 두 사람의 대화를 녹음한 내용에서 라이언은 부적절한 접촉을 인정하고 “피해자를 ‘강간’한 데 동의했다”고 문서는 전했다.

문서에 따르면 라이언은 체포된 후 경찰에 비슷한 자백을 했다. 그는 두 가지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다.

Ryan의 어머니 Lori Vallow Daybell과 그녀의 새 남편 Chad Daybell은 기이한 사건에서 수많은 혐의에 직면하고,

Lori Daybell의 아이들, 7세 Joshua “JJ” Vallow와 16세 Tylee Ryan, 그리고 Chad Daybell의 첫 번째 아내인 Tammy Daybell의 죽음과 관련된 살인 및 1급 살인 음모를 포함합니다.

Ryan의 체포는 사건에 대한 Netflix 다큐멘터리가 방영되기 일주일 조금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Lori Vallow Daybell의 장남인 Ryan은 이 시리즈의 예고편에서 두드러지게 등장합니다.

Ryan은 또한이 사건에 대해 여러 번 말했습니다. JJ와 Tylee Ryan의 시체가 발견되기 전에 Colby Ryan은 탄원했습니다.

그의 어머니와 함께 미디어와 YouTube를 통해 여러 번 아이들을 낳습니다.

콜비 라이언은 폭스 계열사 KSAZ-TV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들의 사망이 확인되기 전에 어머니가 아이들을 다치게 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more news

“나는 우리 엄마가 아이들을 위해 죽을 것 같아서 이것을 보고 듣고 또한 그들이 왜 발견되지 않는지에 대해 질문하는 것은 이것이 당신이 생각하고 느끼는 것과 싸우는 곳입니다.”

그는 역에 말했다. 그러나 그는 2019년 추수감사절 전날 자신의 어머니에게 두 명의 형사가 자신을 심문했다고 말하면서 상황이 옳지 않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Ryan은 KSAZ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알았다, 내가 알아서 할게… 사랑해’라고 말했고 그게 전부였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 해에 그의 어머니와 Chad Daybell이 마침내 위치를 찾았을 때 마지막 짚이 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