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수지가 건설되고 누수가 수정될 때까지

저수지가 건설되고 누수가 수정될 때까지 영국 물 보스에 대한 보너스 삭감을 촉구합니다.

저수지가

토토사이트 추천 정치인과 운동가는 국가가 가뭄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투자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물 회사 사장은 누수를 수리하고 저수지를 건설할 때까지 수백만 파운드의 보너스를 박탈해야 한다고 정치인과 운동가들은 국가가 가뭄에 시달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잉글랜드의 일부 지역에서는 평균 이하의 강우량이 5개월 동안 지속된 후 기록이 시작된 이래 가장 건조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수지에 대한 투자, 누수 수리 및 파이프의 하수 오염 방지에 실패한 회사에 분노합니다.

영국 물 회사의 사장들은 지난 5년 동안 급여와 수당으로 5,800만 파운드(약 500억 원)를 은행에 맡겼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민영화 이후 주주들은 720억 파운드의 배당금을 받았다. 현금은 회사가 560억 파운드를 빌린 큰 부채와 가격이 40% 상승한 큰 부채에서 나왔습니다.

Angling Trust의 캠페인 책임자인 Stuart Singleton-Whit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재정 투자보다는 배당금과

부풀려진 급여를 지원하기 위해 이 회사들이 운영한 것은 이것이 깨진 시장이라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그는 수도 회사가 민영화된 이후 영국에 새로운 저수지가 건설되지 않았으며 수년간의 투자 부족으로 인해

“허용할 수 없는 수준의 누수”가 발생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수도 회사들은 현재 노후 파이프를 통해 공급량의 약 4분의 1을 새고 있으며 작년에는

하루에 2,954백만 리터가 새었습니다.

저수지가

Singleton-White는 “위기가 닥쳤을 때 수도 시스템이 준비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도 회사의 탐욕, 규제 기관의 약점, 정부의 안일함”을 탓했습니다.

일부 보수당 의원들조차 수도 회사 사장들이 버는 돈이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한다. 그녀의 소관에

물을 가지고 있었던 전 환경 장관 Rebecca Pow는 규제 기관이 더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기업들에게 막대한 벌금을 부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디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규제 기관에 달려 있습니다.”

광고
그녀는 “우리는 또한 수도 회사에 매출의 10%를 벌금으로 부과할 기회가 있으므로 이에 대해 조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전 Undertones 가수이자 현재 강 운동가인 Feargal Sharkey는 회사가 막대한 벌금에 처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지만, 이를 수행하는 것은 정부의 통제 하에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환경 장관] George Eustice가 해야 할 일은 정부가 30년 동안 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물 회사가 정부의 선택에 따라 일을 하도록 법적으로 요구할 수 있는 집행 명령을 내리는 것입니다. 정부가 원할 때.”

Sharke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수도 회사가 연간 수입의 10%를 잃는다면 마음이 집중될 것입니다.

운동가들은 민영화가 효과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영국은 인프라에 투자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점점

더 많은 비판을 받고 있는 완전 민간 소유의 수도 회사가 있는 세계 무대에서 이상치이기 때문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