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아니면 전무: Pierre-Emerick Aubameyang의

전부 아니면 전무: Pierre-Emerick Aubameyang의 퇴장은 최신 에피소드 공개를 지배합니다.

All or Nothing: Arsenal의 최신 에피소드는 Gunners의 감독인 Mikel Arteta와 그의 전 주장인 Pierre-Emerick Aubameyang 사이의 여파를 파헤칩니다.

8월 11일 목요일에 Amazon에 공개된 에피소드 4-6은 Aubameyang이 클럽에서 지저분하게 퇴장하는 시간을 다룹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요약: 에피소드 1-3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십이월에,

전부 아니면

33세의 가봉 국가대표는 프랑스로 승인된 가족 여행을 마치고 훈련에 늦게 도착한 후 퇴장당하고 주장직을 박탈당했습니다.

그는 다음 달에 클럽을 떠났습니다. 몇 주 동안 혼자 훈련한 후 자유 이적으로 바르셀로나에 합류했습니다.

전부 아니면

All or Nothing의 에피소드 4에서 Arteta가 징계 조치를 취한 직후 반성하는 것을 봅니다.

“그가 계약 연장에 동의했을 때 정말 기뻤습니다.”라고 스페인 사람은 말합니다.

“우리는 동의하고 몇 가지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그가 나에게 기대할 수 있는 측면에서 나는 약간의 타협을 했습니다.

나는 똑같은 것을 요구한다. 누군가가 협상할 수 없는 것 중 일부를 어기면 그건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오바메양이 스크린 밖에 있는 동료 선수와 제재에 대해 논의하는 흥미로운 장면이 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다시 이야기하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그는 고개를 저으며 씩 웃었습니다.

선수와 감독 모두 벼랑 끝에서 물러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낙진에 더 많은 역사가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한 장면에서 Arteta는 언론 담당자에게 말하고 자신이 녹음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매니저는 “그래서 날짜, 시간,

대화, 어떻게 된 일인지, 왜 일어난 일인지, 언젠가 필요하다면…

“그는 모든 문제를 제외하고 여러 번 늦었습니다. 당신이 그 많은 돈을 받으면 …”

오바메양은 탈락하기 전까지 163경기에서 92골을 넣었다.

그리고 틀림없이 아스날 최고의 선수였다. 그가 탈락하고 떠나는 사이, 아스날은 단 한 골을 넣었습니다.

Arteta의 결정을 지지하는 것이 쉬운지 묻는 질문에 기술 이사 Edu는 “아니요.more news

Aubameyang이 얼마나 많은 골을 넣었는지… 팬들이 Aubameyang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선수들이 그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Aubameyang의 잠재적인 이탈은 클럽에 법적, 재정적 골칫거리를 안겨주고 마감일에 그를 오프로드하기 위해 시간과의 경쟁을 하게 됩니다.

우리는 또한 Edu가 Aubameyang이 그의 움직임을 선제적으로 승인하지 않은 바르셀로나로 여행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는 순간을 봅니다.

Arteta에게는 원칙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그는 다큐멘터리 제작자에게 관계가 끝났다는 것을 알았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의 눈을 보았을 때 내가 느꼈던 것을 보았을 때 그 신뢰 수준이 사라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시즌 중반에 클럽의 가장 중요한 선수와 함께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결정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재료를 한데 모은다면 결정은 명확하다.

Aubameyang 사건 외에도 에피소드 4-6은 규율에 대한 Arteta의 광범위한 접근 방식을 잘 보여줍니다.

처음 세 에피소드에서 남자에게 부드러운 면이 나타난 후, 여기에서 우리는 탈의실에서 전능한 이야기를 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