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중국 국제 소비재 박람회가

제2회 중국 국제 소비재 박람회가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하이난에서 열립니다.

경제에 긍정적 모멘텀 불어넣는 이벤트: 전문가

제2회

오피사이트 제2회 중국국제소비재박람회(CICPE)가 21일 중국 남부 하이난성 하이커우시에서 개막한다.

전문가들은 확장된 전시 공간과 600개 이상의 전 세계 신제품이 선보인 이번 전시회는 중국의 소비 회복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CICPE는 100,000평방미터의 전시 면적을 설정했으며, 이는 첫 번째 전시보다 25% 더 커졌습니다.

국제 전시 면적은 80,000제곱미터이며 61개 국가 및 지역에서 1,6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한다고 상무부는 말했습니다.

올해 엑스포에 참가하는 유명 글로벌 브랜드 중에는 테슬라, 델, 리치몬트, 에스티 로더, 페라리가 있다고 글로벌 타임즈는 전했다.

“작년 엑스포에서 Dell 부스를 찾은 많은 참가자를 보고 놀랐고 여러 파트너 및 소비자를 알게 되었습니다…

올해 엑스포에서 계속해서 더 많은 최신 기술 항목을 선보이고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Dell Technologies의 Wang Lijun 수석 부사장은 Global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역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 회원사의 기업들은 참여에 큰 열정을 보였습니다.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및 기타 RCEP 회원국 기업의 총 전시 면적은 5,000제곱미터를 초과하여 첫 번째 전시회에 비해 거의 20% 증가했습니다.

CEO 사라부트 유비디야(Saravoot Yoovidhya)는 “하이난 자유 무역항의 1주년을 기념해 제2회 하이난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성의 사회경제적 발전을 지원하는 데 의미 있는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 세계와 중국에서 Red Bull 브랜드와 상표의 발명가이자 소유자인 태국 기반 TCP Group의 소유주가 일요일 Global Times에 말했습니다.

제2회

그는 “올해 초에 발효되는 RCEP가 중국과 태국 간의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 발전에

더 긍정적인 추진력을 불어넣은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ICPE는 국내외 최고의 소비재와 서비스를 수집하기 때문에 소비 업그레이드를 촉진하는 독특한 역할을

한다고 중국 국제무역경제협력단(Chinese Academy of International Trade and Economic Cooperation)의

국제시장연구소(International Market Research Institute) 부소장인 Bai Ming이 일요일 Global Times에 말했습니다. .

Bai는 “국내외 브랜드의 참여는 소비 업그레이드 기간 동안 사람들의 차별화된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소비 회복과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엑스포 개최는 하이난 자유무역항(FTP) 건설에 따른 것이다.

Dell 경영진은 미국 기술 회사가 중국의 “이중 순환” 개발 전략에 깊이 관여하고 하이난의 자유 무역 항구 건설을 추진하기를 바랐습니다.

작년에 Dell Technologies의 고급 게임 PC 자회사 Alienware는 하이난에 첫 중국 면세 프랜차이즈를 오픈했습니다.

왕은 하이난은 경제의 국내외 순환이 수렴하는 곳으로 점점 더 알려져 있으며 글로벌 비즈니스의 자석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섬 지방은 2021년 GDP 성장률 측면에서 전국 2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2년간 연평균 GDP 성장률이 전국 평균을 웃돌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