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약 어업 강화하기 위해 상업적 어획량 감소를 옹호

조약 어업 어부 협회 회장은 Mi’kmaw 어업 시행 실패가 오타와, 퍼스트 네이션스에서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상업 라이센스를 자발적으로 구매하려는 오타와의 최근 노력이 결과를 가져오지 못함에 따라 대서양 캐나다에서 적당한 생계 어업에 대한 Mi’kmaw 권리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논쟁이 이번 주에 더 지적되었습니다.

Mi’kmaw의 한 최고 협상가는 조약의 권리가 실현되도록 어획량을 줄여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상업 어업 협회 회장은 충분히 했으며 실패는 오타와와 퍼스트 네이션 지도자들에게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 문제는 캐나다 상원 위원회가 온건한 생계의 구현을 연구하면서 불거졌습니다.

Janice Maloney가 말했습니다. 위원회.

먹튀검증커뮤니티

Maloney는 Nova Scotia Mi’kmaw 추장 총회를 대신하여 협상하는 Mi’kmaw Rights Initiative의 전무이사입니다.

Maloney는 Cape Breton에 있는 Potlotek Band의 Chief Wilbert Marshall과 Fredericton에 있는 St. Mary’s Band의 Chief Allan Polchies Jr.와 함께 나타났습니다.

Unified Fisheries Conservation Alliances의 회장인 Colin Sproul은 이러한 요구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Sproul은 1,900명의 상업 어부를 나타냅니다.

조약 어업 강화

Sproul은 “협의나 보상 없이 연안 지역 사회에서 어업에 대한 접근을 다시 소유하는 것은 명백히 불공정하고 비캐나다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자발적 환매 프로그램 부활

1999년 마샬 판결에서 캐나다 대법원은 원주민들이 어업으로 적당한 생활비를 벌 수 있는 조약상의 권리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의하지 않았으며 정부는 보존 및 기타 목적을 위해 어업을 규제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얼마면 충분합니까? 조약 어업

그 여파로 연방 정부는 Mi’kmaw 밴드를 상업적 어업에 통합하기 위해 수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대부분은 상업적 라이센스를 다시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은 one in/one out 및 기꺼이 구매자/의향 판매자로 알려진 과정입니다.

작년에 오타와는 낚시 노력을 늘리지 않고 Maritimes 랍스터 어업에서 적당한 생계를 구현하기 위해 라이선스 환매 프로그램을 부활시켰습니다.

지금까지 상업용 함대에서는 거의 활용되지 않았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Maloney는 보전이 우려되는 경우 Mi’kmaw 온건한 생계 어부들이 우선 순위를 갖는다고 말했습니다.

Maloney는 화요일 상원의원들에게 “상업적 어업의 접근 중 일부를 회수하여 권리 기반 어업에 제공해야 할 때입니다. 상업적 접근은 특권 기반 어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Maloney는 상업용 랍스터 라이선스당 5~10개의 트랩을 절단하는 것으로 충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aloney는 “우리는 모든 어업을 회수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퍼스트 네이션에 대한 온건한 생계를 추구할 권리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접근성은 어느 정도입니까?” 스프로울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