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베이징 발병이 지속됨에 따라 ‘COVID

중국은 베이징 발병이 지속됨에 따라 ‘COVID 제로’의심자들과 싸울 것을 맹세합니다

중국은 베이징

먹튀검증커뮤니티 수도는 상하이의 상업 중심지를 한 달 이상 거의 완전한 폐쇄 상태로 만든 것과 같은 사건의 폭발을 피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베이징 주민들은 금요일 매일 수십 건의 새로운 COVID-19 사례가 보고되고 중국 지도자들이 COVID-19 제로 정책에 대한 비판자들에 대한

조치를 위협함에 따라 이동에 대한 추가 제한 가능성에 초조해했습니다.

중국은 베이징

중국은 막대한 경제적 비용을 초래하고 엄격하게 통제되는 인터넷에 대한 드문 대중의 비판에 직면해 있으며, COVID-19 제한이 포기되고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백신에 의존하는 나머지 세계와 점점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more news

국제적으로 업계 조직은 중국의 COVID-19 억제가 세계 경제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불평했습니다.

집에서 인구는 고통스럽고 장기적인 제한에 대해 걱정합니다.

수도는 상하이의 상업 중심지를 한 달 이상 거의 완전한 폐쇄 상태로 몰아넣고 주민들에게 상당한 재정적, 심리적 피해를 입힌 것과 같은 사건의 폭발을 피하기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42세의 베이징 금융 종사자 Hu는 “우리는 협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성을 밝히며 말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정부가 시민들의 전반적인 삶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몇 가지 정책을 도입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국 우리 모두는 모기지와 자동차 대출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도에서 은퇴한 Shi Wei는 주변 사람들이 “쉽게 짜증을 내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러스가 언제든지 사람들의 삶의 방식을 바꿀 수 있을 때 사람들은 기분 변화에 더 취약합니다.”

중국 공산당 정치국 상무위원회 회의 후 중국 관영매체는 목요일 늦게 중국이 코로나19 정책을 왜곡하거나 의심하거나 거부하는 발언이나 행동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보도했다.

세계 2위 경제 규모의 수십 개 도시에서 시행되고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 COVID-19 통제를 완화하면 대규모 감염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금요일 중국 공산당의 관영 인민일보는 사설에서 중국의 코로나19 정책이 세계 경제와 무역을 방해하고 있다는 비난을 쏟아냈다.

그는 “일부 미국 정치인은 중국의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자주 공격하고 도용했으며 이른바 글로벌 공급망 붕괴에 대해 중국을 비난하려 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은 “생명을 최우선으로”하고 있으며 경제에 대한 압박이 증가했지만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 위안화는 달러 대비 2020년 11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약세를 보였고, 주식도 급락했다.

노무라 애널리스트들은 목요일 정치국 회의를 언급하며 “경제에 대한 언급은 거의 없었다”고 말했다. 정부와 중앙 은행은 경제에 대한 더

많은 정책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끈기가 승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