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최근 해상운임비 급락

중국의 최근 해상운임비 급락. 더 많은 외국 주문이 도착합니다

중국의

글로벌 타임즈는 업계 관계자로부터 6월 이후 중국에서 해상 운송 운임이 급격히 하락해 중국 상인에 대한 해외 주문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관측통들은 해운 지수의 꾸준한 하락이 중국의 공급망과 경제 성장이 안정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또한 이것을 올해 하반기로 향하는 중국의 대외 무역에 대한 밝은 전망으로 보고 있습니다.

중국-미국 무역에 주력하는 닝보에 본사를 둔 한 국제 무역 서비스 회사는 금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6월 중순 이후 통관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운임 하락으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해운 공급망의 효율성이 높아짐에 따라 주요 노선의 운임이 하락했다.

해운 지수의 꾸준한 하락은 수출 기업이 생산을 재개하고 항만 운송이 꾸준히 회복되었다는 긍정적 인 신호를 보냈다”고 말했다.

중국 남부 선전에 본사를 둔 에어컨 수출업체의 후(Hu)라는 관리자는 지난 금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전체 해운 시장의 높은 가격과 함께 선적 컨테이너 공간 확보도 어려웠다”고 말했다.

중국의

Hu는 “이제 배송 가격이 하락하면서 컨테이너 주문의 어려움이 완화되었습니다. 2021년 4분기의 3개월에 비해 4주 전에 컨테이너를 예약하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u는 또한 대부분의 경우 수출 주문의 해상 운송 비용은 해외 고객이 부담한다고 언급했습니다.

Hu는 “작년에 ​​해상 운임 비용이 높았을 때 해외 고객이 주문을 원하지 않아 창고의 심각한 초과 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제 해상 운임 비용이 감소하면서 수출 사업도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상하이에 본사를 둔 한 운송업체는 글로벌 타임즈에 중국에서 유럽과 미국으로 가는 일부 노선의 현물 운임이 최근 하락했으며, 미국 서부 해안의 운임은 이전의 13,000달러에서 6월 말 표준 컨테이너당 7,000달러로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2월 초 봄 축제.

토토사이트 “중국에서 미국으로 가는 컨테이너 요금은 10개월 동안 $10,000 이상이었습니다.

중국에서 미국 서부 해안 항구까지 가는 40피트 컨테이너의 평균 가격은 2020년 초 $1,500에서 2021년 9월 $20,000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2022년부터 $15,000로 감소합니다.”라고 에이전트가 설명했습니다.

닝보-저우산항이 목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보낸 성명에 따르면 이러한 배경에서 닝보-저우산항의 컨테이너 라인 수는 6월 말까지 300개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 중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노선이 30개 가까이 늘어났다.

상하이해운거래소(SSE)의 자료에 따르면 중국(수출) 컨테이너 화물 지수는 금요일 주간 기준으로 1.2% 하락했다.

SSE에 따르면 상하이(수출) 컨테이너 화물 지수(SCFI)도 이번 주 고점에서 1월보다 17% 이상 하락했다.

6월 중국 북부의 대외 무역 선박 가격을 나타내는 톈진 해운 지수(TSI)는 1월보다 3.39% 하락한

1,883.11로 마감했다. 월요일 Tianjin International Trade and Shipping Service Center에 따르면 국제 컨테이너 운임의 하락이 TSI 하락의 주요 원인이라고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