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선거: 악수는 어떻게 오딩가의 심장부를

케냐 선거: 악수는 어떻게 오딩가의 심장부를 변화시켰는가

케냐 선거

먹튀검증 케냐의 주요 대선 후보인 라일라 오딩가(Raila Odinga)의 심장부를 방문하는 동안 그의 위대한 경쟁자인 퇴임하는

우후루 케냐타(Uhuru Kenyatta) 대통령과 동맹을 맺기로 한 그의 극적인 결정이 이익을 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호숫가 도시 Kisumu에서 약 60km(37마일) 떨어진 Bondo의 작지만 분주한 마을에 있는 그의 집으로 가는 길은 그의 아버지

Mzee Jaramogi의 집으로 가는 길과 함께 케냐의 것으로 다시 포장되었습니다. 최초의 독립 이후 부통령은 케냐인들에게 경건하게 알려져 있습니다.

Mzee Jaramogi는 현 대통령의 아버지인 Jomo Kenyatta 정부에서 물러날 때까지 재직했으며, 그 결과

부통령은 야당 정치인이 되었고 1969년 18개월 동안 투옥되었습니다.

두 가족 사이의 오랜 적대감이 시작되었고, 2018년 오딩가 씨와 케냐타 씨 사이에 악수를 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차고 소유주인 아이작 오몬디(Isaac Omondi)는 “두 길은 악수 후에 완성됐다. 우리는 오딩가가 대통령이

된다면 활주로가 다른 마을로 확장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구덩이를 수리하고 배수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77세의 오딩가 씨의 집은 무장 장교들이 철저하게 지키고 있으며, 선거를 앞두고 있는 모든 대통령 후보의 거주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거대한 기둥이 있는 확장된 로비가 있는 큰 맨션이 보입니다.

케냐 선거

그의 땅 끝에는 아프리카에서 시작한 로마 카톨릭 교회의 분파인 레고 마리아 교회가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Mzee Jaramogi가 소유했으며 그의 아들이 이웃들이 예배하러 오는 교회를 위해 땅을 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아버지의 집은 대중에게 공개되었으며 Odingas, Luo 공동체 및 케냐 전체의 역사를 보존하는 박물관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그의 상징적인 모자, 지팡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빈 병, 그의 독립 이전 교도복, 축음기

2개와 같은 Mzee Jaramogi의 개인 물품이 포함됩니다.

박물관 정문 근처 맨 오른쪽에는 오딩가 씨가 목재로 지은 첫 번째 집이 있습니다.

박물관 큐레이터 메르셀루스는 “오딩가가 학업을 위해 독일로 돌아가기 직전(1960년대 후반) 서둘러 지었다.

아버지는 독일로 돌아가기 전에 집을 짓고 결혼해야 한다는 조건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오티에노.

박물관에는 케냐의 네 대통령의 초상화가 걸려 있습니다. 다섯 번째 공간이 남았습니다.

Bondo의 많은 사람들은 8월 9일 선거 이후에 ​​그의 주요 도전자인 William Ruto 부통령의 초상화가

아니라 Mr Odinga의 초상화로 가득 차기를 희망합니다.

이것은 또한 두 번의 심하게 논쟁이 된 선거에서 오딩가를 꺾고 후계자로 그를 지지하고 있는 케냐타의 희망이기도 합니다.

오딩가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악수 이후 그가 정부의 부패에 대한 비판에서 약해졌다고 말하고, 루토는

권력을 꿰매기 위한 두 개의 “왕조”의 시도로 협정을 맺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