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우한에서 철수한 영국인들이

코로나바이러스: 우한에서 철수한 영국인들이 검역소에 도착

우한에서 대피한 영국인들이 Wirral에 있는 병원에 도착하여 앞으로 14일 동안 격리됩니다.

19:15 GMT 직후 코치 호송대가 Arrowe Park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83명의 영국인은 RAF Brize Norton에서 이송되었으며, 그곳에서 우한에서 대피하는 비행기가 착륙했습니다.

영국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 2명과 접촉한 사람에 대해 당국이 긴급 추적에 나서면서다.

코로나바이러스

카지노사이트 제작 영국 승객들은 Merseyside 병원의 NHS 직원 숙소 블록에 수용되어 “필요한 모든 의료 조치”와 함께 14일 동안 “지원 격리”에 놓이게 됩니다.

6명의 객차는 경찰 호위대에 의해 병원 뒤쪽으로 그리고 숙소 블록으로 이어지는 샛길로 인도되었습니다.

환자들은 숙소 입구를 덮고 있는 장벽 뒤에서 내렸지만 일부는 마스크를 쓰고 다음 2주 동안 위층으로 방으로 걸어가는 동안 내부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비행기.

영국과 EU 시민이 최대한 많은 영국 시민이 공항에 제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항공편이 약 3시간 지연됐다.

우한에서 새 아내와 결혼하고 그곳에서 신혼여행을 하고 있는 윌리엄스는 “우리가 문을 나서자 이 비행기를 타기 위해 만남의 장소에

도착하는 것이 매우 가까웠다.

코로나바이러스

그는 “슬프게도 아내가 준비된 것이 아무것도 없고 본질적으로 아무것도 없이 영국에 입국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말했다. 전체 건강

검진을 위해 그리고 내 생각에는 우리의 장기 휴가를 위해 버스를 타고 최종 목적지까지 가는 것뿐입니다.”

비행 분위기에 대해 묻자 그는 “솔직히 상당히 부드럽다. 모두가 마스크를 쓰고 딥클렌징을 하는 것에 익숙해졌다”고 덧붙였다.

신혼 부부는 자신과 아내가 “몇 달 안에” 재결합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한에서 대피한 또 다른 영국 시민인 패트릭 그레이엄은

비행기가 영국 공군 브리즈 노턴에 착륙하는 장면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에게 “감염자들이 오고 있다”고 농담을 던진 뒤 “우리를 집으로 데려다준 Wamosair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그들은 또한 우리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격리 기간을 거쳐야 한다”고 덧붙였다.

수석 의료 책임자인 Jenny Harries 박사는 모든 영국인이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검사를 받았으며 비행 중에 지속적인 위험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비행기에 탄 모든 사람들은 유능한 승객”이라고 말했다. Wirral Council은 “이 승객들 중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이 있으면 격리

절차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승객은 병원 병동과 별도의 건물에 수용될 것이라고 Wirral Council은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병원의 서비스는 평소와 같이 운영될 것이며 직원은 격리된 영국인과 분리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지역 의원 그룹은 병원 직원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고 정부에 안전 장치와 환자를 치료하는 직원이 어디에서 올 것인지를

포함한 문제에 대한 보증을 요청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