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브래드 피트의 ‘로스트 시티’ 역으로

키아누 리브스 는 브래드 피트의 ‘로스트 시티’ 역으로 고려되었다.

키아누 리브스

파워볼 솔루션 제작 키아누 리브스 는 “잃어버린 도시”에서 브래드 피트의 역할로 고려되었다고
이 영화의 감독들이 밝혔다.

아담과 애런 니 감독이 영화 속 피트의 역할에 대해 스크린 랜트와 이야기했을 때, 이 듀오는 그들이
피트를 캐스팅할 수 있을지 불확실하고 리브스를 포함한 다른 스타들을 염두에 두고 있다는 것을 공유했다.

아담은 “처음에는 키아누 리브스 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존 윅’과 묶여 있었고, 그때 우리는
‘브래드는 항상 우리의 첫 번째 선택이었다’고 말했다”고 아웃렛과 공유했다.

키아누 리브스는 2020년 2월 9일 할리우드에서 열리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다.
키아누 리브스는 2020년 2월 9일 할리우드에서 열리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다. (제프 크라비츠/필름 매직)

“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산드라]가 ‘탄환열차’를 하였으니, 그것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키아누를 사랑해 그도 재밌었을 거야”

키아누 리브스가 ‘그것에 대한 많은 방법’으로 살고 싶은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공개하다

“잃어버린 도시”에는 샌드라 블록, 채닝 테이텀, 다니엘 래드클리프, 오스카 누네즈 등을 포함한 스타급 배우들이 출연한다.

수년 간의 열애설 이후, 불록은 최근 에스콰이어 잡지로부터 그녀와 리브스가 데이트한 적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고, 그녀는 간단히 “아니오”라고 대답했다.

오스카 시상식에서 브래드 피트.
“하지만 누가 알아?”라고 그녀가 재빨리 덧붙였다. “키아누는 자신이 사귀었던 모든 여자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남자입니다. 나는 그에 대해 끔찍한 말을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어쩌면 우린 살아남을 수 있었을지도 몰라 나는 모른다.

“하지만 우리는 아무것도 살아남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평행한 길에서 함께 자라서, 우리의 모자를 젖히고, 저녁을 먹기 위해 만나서 함께 일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더 길어질수록, 저는 인간에 대해 더 경외심을 느낍니다. 그가 나를 차버리고 나를 화나게 했다면 내가 그런 말을 할 수 있었을까? 아마 아닐 겁니다.”

키아누 리브스와 샌드라 블록은 레드카펫에 도착한다.
키아누 리브스와 샌드라 블록은 레드카펫에 도착한다.

1994년 《스피드》 촬영 이후, 불록과 리브스는 둘 다 서로 짝사랑을 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둘 다 알지 못했다.

하지만 리브스는 존 윅 & 매트릭스 같은 실제 영화를 만들기에 너무 바빴어요 그리고 오토바이를 만들기도 했죠진짜 남자들은 항상 영화나 법정에서 전처와 싸우는 예쁜 소년을 좋아하지 않아

“미스터 윅 오랜만입니다.”
“시식하고 싶어요”
“나는 당신이 과거에 독일 품종을 좋아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행동할 수 있는 누군가를 원한다고 결정했을 것이다.

암피트가 아직도 영화에서 자신을 연기하고 있나요?
“구름 속 산책”

소식더보기

1991년은 키아누 리브스에게 청춘 스타 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해주었다. 캐서린 비글로우 감독의 초기작 《폭풍 속으로》 에서 조직에 잠입 하는 FBI 형사로 나와 패트릭 스웨이지와 함께 성공을 거두었다. 촬영을 마치고 2주 후에 그는 평소에도 절친했던 리버 피닉스와 함께 의기 투합 하여 거스 밴 샌트 감독의 저예산 영화 《아이다호》를 촬영 하였다. 《엑설런트 어드벤쳐》 때의 덜 떨어진 모습과는 달리 멋진 게이 역으로 출연 하였다. 그리고 2달 후 다시 코미디 《엑설런트 어드벤쳐 2》를 촬영 하였다. 이 시기에 폴라 압둘의 히트 곡 Rush Rush 뮤직 비디오에도 출연 하기도 했다.영상 다음 해에는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 영화 《드라큘라》와 《헛소동》 등 시대극에 조연으로 출연 했으며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감독 영화 《리틀 부다》에 부처 역할로 나오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