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민주당의 전면적인

하원 민주당의 전면적인 총기 규제 패키지는 더 커질 수 있습니다.

하원은 이번 주 긴급 인상을 시작으로 이 문제에 대한 자체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원들은 현재 휴회 중이지만 총기 구매, 대용량 탄창 판매 및 총기 보관에 대한 연령 제한을 해결하기 위한 여러 법안에 초점을 맞춘 긴급 회의를 위해 하원 법사위원회가 목요일에 돌아왔습니다.

마크업 기간 동안 위원회 위원들은 패키지를 승인했으며 빠르면 다음 주 투표를 위해 설정했습니다.

상원에서 필연적으로 차단될 이 법안은 이 문제의 중요성을 인정하고 민주당원이 최근 뉴욕 버팔로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을 계기로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유권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텍사스주 우발데와 오클라호마주 털사.

파워볼사이트 이번 주 회의의 일환으로 민주당원은 Protect Our Kids Package라고 불리는 8개의 법안을 검토했습니다.

이 법안은 투표에 추가된 것입니다. 하원은 Lucy McBath 의원(D-GA)이 후원하는 연방 적기법을 채택할 것입니다.

이 법안은 법 집행 기관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위협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개인의 무기를 압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격용 무기 금지에 대한 마크업도 포함됩니다. 하원 민주당원은 또한 이전에 총기에 대한 배경 조사를 강화하는 두 가지 법안에 투표했습니다.

하원의 조치는 상원의 초당적 회담과 병행하여 진행되고 있으며, 법안이 있을 경우 훨씬 더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주 초 John Cornyn 상원의원(R-TX), Chris Murphy(D-CT), Thom Tillis(R-NC), Kyrsten Sinema(D-AZ)가 Zoom을 통해 만나 가능한 거래에 대한 논의를 계속했습니다. “적신호법” 또는 배경 조사에 중점을 둡니다. Joe Biden 대통령은 또한 의회에 행동을 촉구했으며 목요일 연설에서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의원들은 구체적인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파워볼 추천 총기 규제 법안에 대한 하원의 신속한 고려는 주목할 만하지만,

총기 허가를 요구하는 법안과 같이 여러 주에서 총기 폭력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특정 조항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법안이 상원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기 때문에 이 패키지를 더 진행하면 민주당원은 공화당원과 더욱 대조를 이루고 당이 기꺼이 고려하려는 개혁에 대한 더 강력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하원 민주당의 전면적인

민주당이 고려하고 있는 총기 규제 법안과 그들이 할 일
민주당원은 총기 접근을 젊은 사람들에게 제한하고 더 안전한 보관 관행을 요구하는 8개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러한 조치 중 몇 가지는 총기 폭력을 줄이기 위해 주 차원의 연구원에 의해 입증되었으며 통과될 경우 중요할 것입니다.

미국의 독특하고 지속적인 총기 문제, 설명
“나는 이것이 총기 사망을 줄이는 데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총기 폭력 예방에 중점을 둔 연구를 하고 있는 코네티컷 대학의 공공 정책 부교수인 Kerri Raissian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민주당원의 총기 규제 패키지에는 다음 법안이 포함됩니다.

파워볼 추천 연령 인상법: 이 법안은 특정 반자동 소총을 구입할 수 있는 연령을 18세에서 21세로 높입니다.

현재, 개인은 이미 21세 이상이어야 연방 면허 딜러로부터 권총을 구입해야 하지만 반자동 소총에 대한 그러한 규칙은 없습니다.

소총. FBI 데이터에 따르면 살인의 거의 50%에 책임이 있는 25세 미만의 사람들이 총기 폭력의 대부분을 저지르기 때문에 총기 구매 연령 제한을 높이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Uvalde와 Buffalo를 포함해 올해 여러 건의 총기 난사 사건에서 가해자는 18세 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