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동안 2명 살해 소년은 ‘숲 속의 아기들’로 알려졌습니다.

70년 동안 2명 살해 1953년 스탠리 공원에서 발견된 유골은 살아있는 친척과 DNA가 연결된 후 David와 Derek D’Alton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밴쿠버의 스탠리 공원에서 살해된 두 소년의 유골이 발견된 지 거의 70년 후, DNA 기술 덕분에 어린 희생자들이 마침내 식별되었습니다.

악명 높은 “Babes in the Woods” 살인 사건은 1953년 희생자들이 도끼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된 이후 경찰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범인은 한 번도 발견되지 않았으며 지금까지 희생자들의 신원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밴쿠버 경찰은 소년들이 6세 David와 7세 Derek D’Alton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안전사이트 진흥청

Insp는 “이 살인 사건은 수 세대에 걸쳐 살인 수사관을 괴롭혀왔으며 이제 이 아이들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이 끔찍한 사건을 종결하게 된 것을 안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le Weidman은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중요한 민속학이 수년간 이 사건을 둘러싸고 있지만, 이 아이들이 비극적이고 가슴 아픈 죽음을 맞이한 실제 아이들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이번 발견은 나이든 소년의 DNA의 일부가 시퀀싱되어 유전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된 후 나온 것입니다. 유전 계보학자 팀은 살아남은 가족 구성원을 추적한 다음 소년의 외조부모 중 한 명을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70년 동안 2명 살해 소년

경찰은 이들이 키칠라노에 있는 헨리 허드슨 초등학교에 다니는 가난한 이복형제라고 전했다.

D’Alton 형제는 20세기 초쯤에 캐나다에 도착한 러시아 이민자의 후손인 것으로 보입니다.

밴쿠버 경찰은 이들이 약 25년 전에 사망한 가까운 가족(아마도 그들의 어머니)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당시 스탠리 파크 입구 근처에 친척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실종된 것으로 보고된 적이 없습니다. 70년 동안 2명 살해

Weidman은 “70년이 지난 후에 Derek과 David를 죽인 사람이 사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수사의 이 단계에서 누군가가 이러한 범죄로 기소되는 것을 보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항상 이 소년들에게 이름을 부여하고 마침내 그들의 이야기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그 일을 한 팀의 일원이 된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

경찰은 베이비스 인 더 우즈 살인 사건이 1948년에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는데,
이는 관리인이 비버 호수 근처에서 소년들의 유해를 발견하기 5년 전입니다. 그들은 두꺼운 브러시로 숨겨지고 여자 코트로 덮여있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밴쿠버 경찰국은 2021년 5월 매사추세츠에 소재한 레드그레이브 연구 포렌식 서비스(Redgrave Research Forensic Services)와 소년들을 식별하기 위해 계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범죄 현장 DNA 프로필을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하여 대중이 가계도를 작성하고 기타 유전자 검사를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유전자 계보로 알려진 비교적 새로운 기술을 사용합니다.

레드그레이브 리서치(Redgrave Research)에 따르면 수십 년이 넘었을 뿐만 아니라 밴쿠버 경찰 박물관에 전시된 기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처리한 숲속의 아기(Babes in the Woods) 뼈 샘플에서 DNA를 추출하는 데 몇 번의 시도가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