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y Murray의 기대는 호주 오픈 전에

Andy Murray의 기대는 호주 오픈 전에 ‘완화’되었습니다.
고관절 수술 후 1년, 단 8승으로

그의 문제에 대한 쇼, Andy Murray는 유머 감각을 잃지 않았습니다.

Andy

새해 전날 그는 샴페인(빈?) 병을 마시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Andy

비참한 2018년의 끝을 “축하하는” 티토탈러 앞에는 개봉하지 않은 다른 여섯 병의 술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후 다시 Instagram에서 Murray는 호주인 옆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5번의 준우승자로서 그가 이제까지 얻을 가능성이 가장 가까웠다는 자책감과 함께 트로피를 엽니다.

Scot의 유머는 흐려지지 않았지만 그의 기대는 누그러졌습니다.

그의 언어는 다음 주 호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새해 초에 눈에 띄게 바뀌었습니다.

지난 1월 멜버른에서 수술을 받은 직후 머레이는 “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그는 자신이 다시 한 번 최고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의 목표는 주요 이벤트에서 우승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5개월 후 Queen’s Club 투어로 돌아오기 전,

Murray는 의사들이 그가 다시 경쟁할 수 없는 이유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 브리즈번 인터내셔널에서 2라운드에서 패한 Murray는 훨씬 더 신중했습니다.

그는 아직 이루고 싶은 것이 있지만 “내가 그럴 능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원하지만 그의 오른쪽 엉덩이가

그를 얼마나 멀리 데려갈지 확신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토토사이트 그의 외과의사인 Dr. John O’Donnell은 지난달 말 BBC Radio 5 Live의 Sportsweek

프로그램에서 놀랍도록 솔직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앤디의 엉덩이는 계속되는 문제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그때만큼 나쁘지는 않았지만 보통은 아닙니다.”

“그가 연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우리가 그의 엉덩이를 정상으로 만들려고

시도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라,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많이 개선하려고 노력한 것뿐이었습니다.

“그는 확실히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문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그는

누구도 더 이상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US 오픈을 앞두고 있는 지난 8월 신시내티에서 머레이는 하루에 4시간의 수영장 기반

재활을 하고 있었고 치료 테이블에서 최대 3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9월 말에 자신의 시즌에 시간을 낸 후, 전 세계 랭킹 1위였던 그는

Bill Knowles와 함께 필라델피아에서 몇 주를 보냈습니다.

요구되는 움직임을 위해 다시 준비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수레바퀴나 물구나무서기를 완벽하게 함으로써 최상의 결과를 얻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more news

그러나 그의 모든 상당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Murray는 명백한 불리한 상황에서 멜버른의 출발선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