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ator 밴텀급 챔피언 Raufeon Stots, 자신의

Bellator 밴텀급 챔피언 Raufeon Stots, 자신의 능력을 뽐내다
HOUSTON — Bellator의 잠정 밴텀급 챔피언인 Raufeon Stots는 시끄럽고 자신감이 넘칩니다.

현재 10연승 행진을 하고 있고 2017년에 유일한 패배를 맛보고 있는 Stotts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최고라고 느낍니다. 이는 상대방에게 문제가 됩니다.

Bellator 밴텀급

Danny Sabatello는 6월 24일 Bellator 282에서 Sabatello가 Leandro Higo를 만장일치로 꺾은 후 Stots를 상대하기 위해 티켓을 끊은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Stots와 Sabatello 사이의 열띤 교류는 올해 후반에 대결을 위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Bellator 밴텀급

Stots는 최근 Zenger News와 전략과 Sabatello를 이길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Zenger: 우리는 당신이 케이지에서 얼마나 대단한지 알고 있지만 금요일 밤의 Bellator 카드에 대해서도 꽤 편안하게 논평했습니다.

Stots: 논평은 마약이었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어요. 나는 폭발했다.

Zenger: 당신은 잠재적인 상대를 분석하고 있었습니다. 팬의 관점에서 스카우트하거나 댓글을 달기 위해 전화를 받았습니까?

Stots: 그것이 내가 하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와서 자세히 보기 위해.

나는 순간의 압박감을 느끼고 그들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거대했다. 집에서 보는 것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나는 Danny Sabatello 싸움의 관점에서 케이지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또는 그 부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재미 있었어요.

Zenger: 다른 인터뷰에서 코로나 이후로 자기 의심을 없앴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자기 회의가 정신적이거나 훈련에서 변화한 것이었습니까?

스토츠: 코로나 기간 동안 코치에게 의지할 수 있을 정도로 연습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스스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운동선수이자 성공한 사람이라는 정신적 부분에 대해 깊이 파고들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만들기로 결정한 확언 중 하나였습니다. 그 확언은 내가 하는 모든 일에 자신감이 있고 두려움이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지배하고, 흥분시키고, 싸움을 끝낸다. 저는 Bellator 세계 챔피언인 Raufeon Stots입니다.

그것이 지금의 내가 누구인지 압니다. 나는 그것을 구현하고, 나는 내가 후방주의 하는 모든 일에 의심의 여지가 없는 사람입니다.

Zenger: Juan Archuleta를 KO시킨 이후로 그 성과를 다시 올리거나 반복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습니까?

스토츠: 제게 핵심은 순간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나는 지난번보다 더 나아지고 있는지,

아니면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정말로 걱정할 수 없습니다. more news

내가 순간에 있을 때 좋은 일이 일어난다. 한 번 졌을 때는 눈앞에서 벌어지는 일에 집중하기보다 승리한 뒤에 일어날 일들을 기대하느라 너무 바빴던 것 같아요.

전투에서는 상황이 순식간에 바뀔 수 있으므로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Zenger: 당신의 유일한 패배는 2017년이었습니다. 당신은 그 이후로 10연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번 연승 행진의 비결은?

Stots: 그 싸움은 나에게 무언가, 내 게임에서 누락된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습니다. 정신적인 면에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