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e 작가 Harold R. Johnson 68세 일기로 별세

Cree 작가 그의 저서로는 Firewater, Corvus 및 The Björkan Sagas가 있습니다.

캐나다 원주민 작가들 사이에서 영향력 있는 목소리를 지닌 Harold R. Johnson이 사망했다고 CBC Books가 확인했습니다.

그는 수요일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68세였습니다.

Montreal Lake Cree Nation의 회원인 Johnson은 변호사이자 작가였으며, 그의 획기적인 책 Firewater: How Alcohol Is Killing My People(and Yours)은 논픽션 부문 총독 문학상 최종 후보였습니다.

안전사이트

“이야기꾼, 사냥꾼, 아버지, 형제, 남편, Harold R. Johnson 삼촌은 오늘 마지막 숨을 거두고 반대편으로 남은 여정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Johnson 가족에 의해.

“현재로서는 장례식이 없을 것입니다. 생명의 축하를 위한 준비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전달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가 우리 가족에게 슬퍼할 시간과 공간을 달라고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Cree 작가 일기

가장 최근 작품이 2021년 책 The Björkan Sagas인 Johnson은 최근 폐암 4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Johnson은 1954년 북부 서스캐처원에서 스웨덴인 아버지와 크리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성인이 된 Johnson은 캐나다 해군에 입대하여 대학에 가기 전에 벌목꾼, 덫 사냥꾼, 광부로 일했습니다.

그는 법학을 공부하고 하버드 로스쿨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그곳에서 학업 외에도 첫 번째 소설인 Billy Tinker를 집필했습니다. 그는 검사가 되기 전에 몇 년 동안 개인 개업을 관리했습니다.

“나는 Billy Tinker를 종달새로 더 많이 썼습니다. 나는 단지 재미를 느꼈고 그것은 무언가로 바뀌 었습니다.
내가 다른 두 명의 캐나다인과 함께했던이 글쓰기 그룹이 아니었다면 쓰여지지 않았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022년 넥스트 챕터의 셸라 로저스.

그는 4살 때 글을 썼지만 40대가 될 때까지 출판하지 않았습니다. Cree 작가

수문이 열리고 디스토피아 소설 Corvus를 포함하여 11권의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2019년 Canada Reads에 긴 목록에 오른 이 책은 기후 변화와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을 묘사하며 사람들이 살기 힘든 환경을 피해 북쪽으로 이주했습니다.

“저는 기후 변화에 대해 솔직하게 쓰고 싶었습니다. 책 전체는 앞으로 일어날 일을 전제로 하고 있으며 Corvus는 제 상상입니다.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흥미로운 과학과 등장인물을 넣어야 했습니다.”라고 그는 CBC에 말했습니다. 2019년 책.

관련 기사 보기

캐나다 원주민의 알코올 소비에 대한 조사인 Firewater는 검사로서 Johnson의 작업을 기반으로 하며 그의 남동생을 음주 운전으로 잃은 것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당시 Johnson은 술과 원주민, 그리고 Johnson’s Cree 지역사회의 많은 사람들에게 음주로 인한 어려움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노던 서스캐처원에서 변호사와 검사로 20년 동안 존슨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저지른 범죄로 많은 원주민 범죄자를 감옥에 보냈습니다.
그는 2018년 CBC 라디오의 Piya Chattopadhyay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으며 원주민들이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정의를 계승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