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 Atwood는

Frank Atwood는 1984년 8세 소녀를 살해한 혐의로 애리조나에서 처형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1984년 8세 소녀를 살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애리조나 수감자가 지난 5월 8년 만에 사형을 집행하기 시작한 애리조나주에서 두 번째 사형이 집행됐다.

마크 브르노비치 애리조나 법무장관은 성명을 통해 프랭크 앳우드(66)가 비키 린 호스킨슨을 살해한 혐의로 플로렌스 주립 교도소에서 독극물 주사로 숨졌다고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Vicki는 1984년 9월에 생일 카드를 근처 우편함에 떨어뜨리기 위해 투손에 있는 집을 나간 후 실종되었습니다. 그녀의 시신은 1985년 4월 사막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미국 대법원은 앳우드 변호사의 최종 상고를 기각한 후 수요일 아침 사형 집행을 위한 길을 열어주었다. Brnovich는 그가 오전 10시 16분에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Frank

화요일 주 교정국은 교도소에서 그리스 정교회로 개종한 앳우드를 종교 고문들의 방문을 허용했다고 앳우드의 변호사 조셉 퍼코비치가 애리조나 공화국에 말했다.

앳우드는 사제가 독극물 주사를 준비하는 과정에 동행했다고 사형집행 목격자들이 사형집행 후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그는 결백을 주장했지만 그의 마지막 말로 살인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Frank Atwood

목격자들은 “오늘 와서 나를 믿음으로 인도해 준 신부님께 감사드린다”며 “주님께서 우리 모두를 긍휼히 여기시고 나를 긍휼히 여기시기를 기도한다”고 덧붙였다.

수요일을 포함하여 여러 차례 사형 집행을 목격한 CBS 계열사 KOLD-TV의 기자인 Bud Foster는 독극물 주사를 위해 Atwood에 IV를 설치하는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아마도 사형 집행 중 가장 평화로웠을 것입니다. 나는 과거에 목격했다.”

처형을 목격한 애리조나 데일리 스타(Arizona Daily Star) 기자인 해리 브라이언(Harry Brean) 기자는 “애트우드의 처형을 준비하는 의료진은 처음에 앳우드의 오른팔에서 정맥을 찾아 IV를 주입할 수 없었지만 앳우드의 제안에 따라 오른손에 정맥을 삽입했다”고 말했다. .

소녀의 어머니인 데비 칼슨(Debbie Carlson)도 처형 현장의 목격자였으며 앳우드가 사망한 후 기자들에게 “비키는 전염성 있는 웃음과 당신의 마음을 녹일 미소를 지닌 활기찬 어린 소녀였다”고 말했다.

Carls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녀의 감청색 눈은 지혜의 오래된 영혼을 반영했고 그녀의 주근깨가 있는 코는 독특했으며 오늘날 우리 손자들에게서 그것을 볼 수 있어 축복입니다. Vicki는 항상 당신을 긴장하게 했고 영원히 그럴 것입니다. 위협적인 데니스로 알려진, 킥킥거리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판사들은 사형집행을 연기하려는 Atwood의 변호사들의 시도를 기각했습니다.

앳우드의 삶의 마지막 몇 주 동안 그의 변호사들은 그의 사형 선고를 뒤집기 위해 새로운 주장을 펼쳤는데 성공하지 못했다.

여자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Perkovich는 성명서에서 의뢰인의 처형이 사건에 대한 답이 없는 질문이라고 말한 것을 해결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퍼코비치는 “애리조나주는 프랭크 애트우드의 유죄에 대한 의심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처형했다”고 말했다. “프랭크에 대한 사건은 순전히 정황이었고 중요한 증거가 다른 용의자를 지목했습니다.”more news

Atwood의 변호사는 또한 그의 퇴행성 척추 상태로 인해 수감자가 독극물 주사를 받을 때 누워 있는 들것에 허리를 묶는 것이 극도로 고통스러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변호사들은 또한 주 당국이 독극물 주사제의 유효기간이 집행일 이후로 떨어지도록 하는 요건을 충족했는지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