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een Ali 17년 만의 파키스탄 첫

Moeen Ali 17년 만의 파키스탄 첫 방문에서 잉글랜드 T20 팀 이끌다

Moeen Ali

카지노 제작 조스 버틀러 부재 중 부주장 취임
Ben Stokes와 Jonny Bairstow는 휴식을 취할 것 같습니다.

Moeen Ali는 다음 달 여행 시작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전임 주장인 Jos Buttler와 함께 17년 만에 잉글랜드의 첫 파키스탄 방문을 이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Buttler는 지난 주 종아리 부상으로 인해 Hundred의 나머지 경기에서 제외되었으며 이후 T20 월드컵 준비를 위해 파키스탄에서 열린 Twenty20 국제 시리즈 7경기의 “백 엔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10월 호주에서.

Moeen은 그의 부재 중에 대리인으로 가장 선호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투어 파티는 9월 14일에 파키스탄에 도착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월 20일.

현재대로라면 6월 이후 1,1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파키스탄의 파괴적인 홍수에도 불구하고 투어는 계획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시니어 잉글랜드 남자 대표팀이 이 나라를 여행하는 것은 2005년 이후 처음이며, 이 기간 동안 보안 문제로 인해 아랍에미리트에서 “어웨이” 시리즈가 개최되었습니다.

잉글랜드는 지난 겨울 파키스탄에서 두 번의 T20 경기를 치르기로 합의했지만 익명의 죽음 위협과 일정이 조정된 인도 프리미어 리그와의 충돌로 인해 뉴질랜드의 이전 방문이 결렬되면서 경기가 대신 올해 여행에 추가되었음을 의미했습니다.

Moeen Ali

Moeen은 지난 6월 Eoin Morgan의 은퇴 이후 Buttler의 부주장을 역임했으며 이전에 4번의 Twenty20 국가대표 경기에서 잉글랜드를 이끌었습니다. 35세의 이 선수는 과거에 파키스탄 슈퍼리그에서 뛰었던 잉글랜드 선수들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이번 주 말에 명명된 이 T20 스쿼드는 처음에 주요 선수와 월드컵 희망 선수가 혼합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Liam Livingstone(발목)이 또 다른 부상을 의심하고 테스트 선수인 Ben Stokes와 Jonny Bairstow가 휴식을 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제이슨 로이에 대해서도 결정이 내려졌고, 올해 개막전은 평탄한 형태를 견뎠습니다. Phil Salt는 이론적으로 Will Smeed, Will Jacks, 그리고 아마도 Alex Hales와 같은 선수들과 경쟁하고 있는 순위의 다음 캡입니다.

Mark Wood와 Chris Woakes는 이번 여름 팔꿈치와 무릎 수술을 받은 후 자신의 건강을 증명할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 3월 카리브해 투어 이후 아웃된 두 선수 모두 고무적인 발전을 보고했습니다.

잉글랜드 남자 크리켓의 전무 이사인 롭 키(Rob Key)는 여전히 선발을 주재하고 있으며 늦은 변경이 여전히 가능하더라도 9월 16일 마감일 이전에 잉글랜드의 잠정 월드컵 대표팀을 고려하는 까다로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다음주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3차 테스트를 위한 테스트 스쿼드가 수요일에 확정될 예정이다.

Key와 Test의 감독인 Brendon McCullum은 Oval의 표면이 전술 변경을 지시할 경우 Jack Leach와 함께 두 번째 스피너를 고려하고 있지만 Old Trafford에서 시리즈를 평준화한 후 변경 사항은 최소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전 잉글랜드 어시스턴트 코치였던 Paul Farbrace는 시즌이 끝나면 Warwickshire의 크리켓 감독직을 그만둘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55세의 코치는 지난 여름 카운티 챔피언십 우승을 포함하여 Edgbaston에서 3년 동안의 기간이 끝난 이유를 가족 이유로 들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