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reen Abu Akleh의 가족은 ICC에

Shireen Abu Akleh의 가족은 ICC에 불만 사항을 제출합니다.

Shireen Abu

오피사이트 고소장에는 팔레스타인계 미국인 기자가 이스라엘군에 의해 고의적으로 살해됐다는 보고서의 증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hireen Abu Akleh의 가족은 베테랑 팔레스타인계 미국인 기자가 이스라엘군에 의해 고의적으로 살해되었다는 새로운 보고서의 증거를 포함하여 국제형사재판소(ICC)에 공식적으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증거가 압도적이다. 샤이린이 살해된 지 4개월이 넘었다. 우리 가족은 정의를 위해 다른 날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야 합니다.” 그녀의 가족은 화요일 헤이그에서 공식적으로 제출한 후 성명을 냈습니다.

“이스라엘 전범들이 자신의 범죄를 수사할 수 없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미국은 여전히 ​​자국민 중 한 명을

조사하고 의미 있는 조치를 취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개별 국가가 자국민을 보호하지 못하면 대신 그들을 보호하는 것이 국제 사회의 책임입니다.”

아랍 세계에서 잘 알려진 인물인 51세의 아부 아클레(Abu Akleh)는 지난 5월 이스라엘 방위군(IDF) 공습을 취재하던 중 서안 지구 점령 도시 제닌에서 머리에 총을 맞았다.

이스라엘은 처음에 기자의 죽음을 팔레스타인 무장 세력의 탓으로 돌렸지만, 국제적 분노가 만연한 후 그녀는

이스라엘 군인에게 살해당했을 가능성이 “높은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IDF는 총격이 우발적이어서 범죄수사가 정당화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여러 언론 조사와 유엔 조사에서 이스라엘군이 아부 아클레를 살해한 책임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런던 대학교 골드스미스(Goldsmiths)에 기반을 둔 연구 기관인 Forensic Architecture와 존경받는 팔레스타인 인권 단체인 al-Haq의 새로운 공동

보고서는 사건에 대한 현재까지 가장 포괄적인 설명입니다. 기자는 동료, 응급처치를 하려던 민간인과 함께 고의적으로 표적이 됐다고 주장한다.

Shireen Abu

연구원들은 사건의 디지털 재구성을 만들기 위해 드론 조사, 공간 및 오디오 분석, 지리적 위치가

지정된 비디오 및 목격자의 사진, 현장에서 Al Jazeera 비디오 저널리스트가 기록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장면을 사용했습니다.

이스라엘 저격수의 정확한 화각을 포함해 다양한 배우들의 움직임과 탄도 및 분산을 추적한

결과, 수사관이 해당 저격수를 언론인으로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그것은 또한 군인들이 팔레스타인 무장 괴한들의 공격을 받은 후 반격했다는 IDF의 반복적인

방어를 배제했으며, Abu Akleh가 사망한 후 그녀를 도우려던 사람들도 표적이 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저격수는 3발을 쐈습니다. 처음에는 6발, 그 다음 8초 후에 7발을 발사했습니다.

두 번째 화재 폭발의 총알은 Abu Akleh의 헬멧 바로 아래를 명중했습니다.

2분 후, 동료와 지나가는 민간인이 그녀를 도우려는 노력을 방해하는 또 다른 세 발의 총성이

있었습니다. 발사된 모든 총알은 어깨 위를 겨냥했기 때문에 죽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IDF는 조사 결과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More news

al-Haq 및 Forensic Architecture의 조사와 al-Haq의 법적 브리핑이 Abu Akleh 가족의 ICC 사건에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