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h 는 적대감 증가에 대해 스토킹 부서가 책임져야 한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NDP 당 대표인 Jagmeet Singh 은 온타리오주 피터버러에서 열린 선거 운동 밖에서 참았던 공격적인 언어적 괴롭힘을 말했습니다. 그의 정치 경력에서 가장 골치 아픈 경험 중 하나였습니다.

Singh

싱은 화요일 지방 NDP 후보인 Jen Deck의 선거운동 사무실에서 집회 전후에 시위대에 의해 접근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에는 싱이 행사장을 떠날 때 시위대가 싱에게 접근하고 그의 얼굴에 욕설을 외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일부는 Singh를 따라 그의 차량으로 갔고, 조수석 창문 바로 밖에서 계속 소리를 지르며 가운데 손가락을 들었습니다.

시위대는 사건을 담은 영상에서 “당신은 좆같은 새끼야”, “너 거짓말 하는 놈이야”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하루 후 오타와에서 Singh 은 이번 사건이 캐나다 정치의 공격성과 양극화 경향이 악화되고 있음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건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기자 회견에서 “정말 끔찍한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죽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회적으로 정중하게, 어쩌면 심지어 화를 내며 동의할 수 있어야 하지만, 너무 양극화되어 사람들의 안전이 위협받는 지경에

이를 필요는 없습니다.”

Singh 은 공개적으로 공격적인 행동을 하는 데 익숙해졌지만 Peterborough에서 받은 언어 폭력은 “최악의 경험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어떤 이름도 밝히지 않았지만 분열을 조장하는 정치인들을 비난했습니다.

싱은 “이러한 분열을 고의로 불태우거나 의도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정치인들이 하는 역할이 있다”고 덧붙였다.

Peterborough 경찰은 사건 후 서비스 요청이 없었기 때문에 Singh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청 은 트위터에 “대부분의 주민들이 존중받고 있으며 소수의 사람들이 우리 지역 사회를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듣는 것은 낙담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

Singh 정치인에 대한 위협은 이제 더 일반적입니다.

2021년 연방 선거 캠페인과 올 겨울 오타와에서 열린 트럭 수송 차량 시위는 정치인과 보안 기관이 말하는 정치인에 대한 적대감이 커지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F-k Trudeau”와 “F-K Legault”라는 문구가 적힌 표지판과 깃발이 대부분의 시위 기간 동안 오타와 지역 전역에 만연했습니다.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지난해 대선 기간 동안 시위대에게 시달렸다. 온타리오주 런던의 선거 운동장에서 그는 자갈 을 맞았습니다 .

  • 트뤼도 “시위대가 살해 위협, 인종차별적, 성차별적 비방한 후에도 물러서지 않을 것”
  • 캐나다 정치인, 영국 의원 칼에 찔린 후 정치적 폭력 경고

CBC 뉴스가 정보 요청을 통해 입수한 캐나다 보안 정보국(Canadian Security Intelligence Service)의 2020년 보고서에 따르면

“캐나다의 정치인들은 점점 더 규칙적으로 폭력과 온라인 학대의 위협에 직면하고 있다.”

문서는 트뤼도에 대한 폭력에 대한 요구와 온라인 위협이 증가하고 있음을 지적하고 여러 지방 총리가 유사한 위협을 경험했다고 밝혔습니다.

보수 정치인들도 위협적이고 공격적인 행동으로 대중의 담론이 바뀌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보수당의 미셸 렘펠 가너(Michelle Rempel Garner) 의원 은 지난해 CBC 뉴스 와의 인터뷰에서 “뭔가 변했고 좋은 방향으로 바뀌지 않았다” 고 말했다 .

보수당 지도부 후보 스콧 에이치슨(Scott Aitchison)은 싱을 향한 괴롭힘을 규탄했습니다.

Aitchison  은 트위터 에서 “이 비판은 우리 정치에 부식성이며 국가에 나쁘다. 협박에 의한 정치는 캐나다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말했다 .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