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it of the Americas

Summit of the Americas: 중요한 시기에 낭비된 기회

파워볼사이트 실패, 실패, 실망: 정치 분석가와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도자들이 로스앤젤레스에서

Joe Biden 미국 대통령이 주최하는 Summit of the Americas를 설명하는 방식 중 일부일 뿐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번 주 정상 회담이 시작되기 전에도 주요 대화 주제는 지역 지도자들이 이주, 기후 변화,

경제적 격차 및 협력과 같은 주요 공통 과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아니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또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시절 4년 동안 방치된 후 미국이 라틴 아메리카와의 관계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한 것도 아니었다.

Summit of the

대신 시작하기도 전에 미주 모든 국가의 정상이 대면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는 바이든이 니카라과, 쿠바,

베네수엘라 3개국 대통령을 배제한 결정이었다.

각 국가의 지도자인 다니엘 오르테가, 미구엘 디아즈 카넬, 니콜라스 마두로에 대한 지지의 문제가 아니다.

이 지역의 대부분의 국가는 워싱턴처럼 그들을 권위주의적이고 비민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Summit of the

그러나 미주에 속한 3개국을 일방적으로 배제하면서 필요한 민주주의적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다며 백악관은 시계를 오바마 이전 시대로 되돌렸다.

가브리엘 보릭 칠레 대통령은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해 “실수였다”며 “정상회담에서 그렇게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무도 혼자서는 자신을 구할 수 없습니다. 더 나은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합니다. 우리는 방법이 아니라면 그 배제를 말할 권리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결과를 얻은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미국이 특정 국가를 배제하려고 할 때 궁극적으로 국내에서 [지도자들] 행동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3개국을 제외하면 정상회담을 보이콧하겠다고 경고한 바 있다.

그러나 멕시코 지도자는 온두라스, 과테말라, 엘살바도르, 볼리비아 및 여러 카리브 국가 대표들처럼 위협을 잘 이겨내고 집에 머물렀습니다.

그런 비꼬는 말은 미국의 영향력이 자국 지역에서 얼마나 줄어들었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대통령을 대신해 회담에 참석하는 마르셀로 에브라드 멕시코 외무장관은 쿠바를 초청하지 않기로 한 결정이 회담을 10년 뒤로 미뤘다고 말했다. Ebrard는 “국가를 동결하는 것은 심각한 오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남미 최대 민주주의의 지도자가 집에 머물지 않도록 하기 위해 백악관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확고한 동맹자인 자이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과 거래를 중단했습니다.more news

바이든 전 부통령은 브라질 대통령과 양자 회담을 갖기로 합의했지만 백악관에 따르면 브라질 대법원과 선거 재판소에 대한 아마존과 보우소나루의 공격과 같은 골치 아픈 문제를 거론하지 말라는 요청을 거부했다.

로스앤젤레스로 떠나기 직전 보우소나루는 바이든이 트럼프의 2020년 대선을 훔쳐가지 않았다는 사실이 여전히 확신이 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